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1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아중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1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아중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아중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10월 16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8월 30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82년 10월 16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8년 12월 1일 토요일 운세(음력 10월 24일 정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건강에 유념하고 정신적인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것. 경솔하지 말고 침착하게 매사에 돌입하라. 평탄한 하루가 될 것이니 남의 일에 개입하지 말라. 누명을 쓸까 우려된다.

마음이 허공에 뜨니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말라. 하던 일이나 열심히 할 것.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며 자신의 능력이 때로는 저조하게 느껴진다. 이성을 찾아 활력을 불러일으키도록.


명예보다 실질적인 행동에 과감성이 필요하다. 변화를 구사함도 좋은 결과가 따른다. 지성이면 감천이니 정직하게 밀고 나가면 도움을 얻어 생각했던 일이 이뤄진다.


잘 풀리면 명예도 얻겠으나 구설수 또한 따른다. 자중하는 것이 좋겠다. 오전에 매사 안정을 추구하도록 노력하며 금전운 측면은 호조세이고 자신의 능력도 표출될 수 있다.


금전운 혹은 명예운에 따르는 이익은 없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조성하도록. 공직자는 승진운이 따르며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금전운, 사업운도 좋다.


부드러운 처세가 득이 된다. 모든 사람에게 덕을 베풀면 행운의 기회도 온다. 매사에 침착하고 좀 더 여유 있는 처세가 필요하다. 주위로 인한 갈등에 휩싸이지 않게 처세하라.


활동적인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이성운에도 행운이 뒤따른다. 일이 성사되기 어렵더라도 상대가 접근할 때까지 기다릴 것. 귀인운이 따른다.


지루하더라도 참아라. 기다리면 뜻은 이루니 무엇보다도 인내가 필요한 하루.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를 성취할 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자신의 명예운, 문서운에서 득이 된다.


배타적인 자세보다 융합할 수 있는 겸허한 자세가 필요하다. 오후 금전운이 다소 안정세를 추구하겠다. 때로는 고집도 필요하다. 승리는 자신의 것이니 박력있게 추진해 보도록 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