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2월 2일~12월 8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사주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2월 2일~12월 8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사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2일~12월 8일(음력 10월 25일 ~ 11월 2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출행, 출장 등의 계획은 실속이 없으니 다음 기회로 미루도록 하라.



● 48년생 실속만을 따지지 말고 때로는 상대방의 의견도 들어보도록 하라. 완벽함만을 기하기 전에 여유를 갖추도록.

● 60년생 명예, 관록에 치중하지 말라. 순리를 역행하면 주위의 배신수가 따른다. 여행을 통해 새로운 길을 모색해 보라.

● 72년생 겸손한 마음가짐이 득과 실을 좌우한다. 금전 관계가 복잡하니 활동적인 처세가 절대 필요하다.
● 84년생 실없는 말을 함부로 하지 말라. 분수를 지키고 자중하면 큰 것을 얻게 된다. 재물운, 문서운 겸비.


丑(소띠운세) 가족간 아니면 자손으로 인한 고민이 있으나 정에 얽매이지 말고 거절은 단호하게 할 것.

● 49년생 의식에 부족함이 없으니 과욕은 금물이다. 겸양과 미덕, 의리와 인정 때문에 손해를 볼 듯하다.

● 61년생 분주한 만큼 이익은 얻겠다. 지나친 소비나 낭비는 금물이며 순리에 따라 분수를 지켜 나갈 것.

● 73년생 기다리다보면 좋은 기회는 찾아오게 마련이다. 사업에는 재물운이 왕성하고 공직자에겐 명예운이 따른다.

● 85년생 작은 것을 중요시해야 큰 것을 이룬다. 마음가짐을 바로하고 경솔한 처세는 금물이다. 물욕에 눈이 어두워지지 말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남의 금전을 함부로 사용치 말라. 정리할 일을 뒤로 미루어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 50년생 쉽게 찾아오지 않은 기회를 놓치지 말라. 지금도 중요하지만 외적인 면보다는 내적인 면에 치중할 것.

● 62년생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라. 보다 융합하는 상태에서 귀인의 도움도 크게 따르며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 74년생 금전운 면에 치우치면 주위가 적으로 변하니 원만한 가운데서 실리를 취하는 것이 상책이다. 구설수, 모함에 주의.

● 86년생 변화를 찾아보면 새로운 아이디어도 떠오를 수 있다. 언행을 조심하면 큰일은 없을 것이다.


卯(토끼띠운세) 구설수가 생기고 남과 시비, 다툼이 생기니 말 한마디라도 아끼고 남의 일에 개입은 자제.

● 51년생 우연한 일이 내것이 되니 행동을 무겁게 하라. 뜻은 관철되며 사업운, 재물운이 형통된다.

● 63년생 성급한 언행이 주위로부터 원망을 사니 매사에 상대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라. 서남간 부동산 문이 열린다.

● 75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현실성 있는 일부터 추진하도록 하라. 스스로 괴롭고 헤매는 운이니 매사를 신중히 처리할 것.

● 87년생 순간적인 충동에 주위와 휩쓸릴 수 있으며 경솔한 판단은 자신만 곤란한 상황에 처하니 유의하라.


辰(용띠운세) 한발 양보하면 오히려 편안해지니 지나친 고집으로 화병(火病)을 자초하지 말라.

● 52년생 기대가 깨지니 허망함만 느낀다. 겸허하게 처세해야 덕이 되어 돌아온다. 온갖 조화가 무궁무진하게 일어난다.

● 64년생 허욕을 부리지 말라. 예절을 바르게 하며 남과 시비를 하지 말 것. 구설수가 있으며 이사를 가지 않으면 금전 문제 대두.

● 76년생 성급한 부분은 잘못을 범할 수 있으니 주위를 포용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이익이 생겨난다. 자만은 금물.

● 88년생 신념이 있는 행동이 길하다. 손익을 따져 계획을 수정하면 도리어 구설수만 따르니 욕심을 버릴 것.


巳(뱀띠운세) 질병이 회복되고 건강을 되찾을 것이다. 편안한 마음을 갖고 새롭게 시작하라.

● 53년생 신중하게 매사에 대처하면 보람을 찾게 되지만 경솔하게 처세하면 구설수만 따른다. 건강에도 주의.

● 65년생 과욕을 부리지 말고 신중하게 그리고 서서히 행동하라. 시간이 해결을 해준다. 이기심과 자존심을 버려라.

● 77년생 재물운도 있으며 승진운도 따른다. 성실히 하면 공명도 얻을 지니 마음을 바르게 가져야 한다.

● 89년생 적극적인 추진력이 안정을 도모한다. 이성간에는 무리한 요구는 언쟁을 야기시키니 삼가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하는 일이 더디고 힘드나 지나친 욕심이 원인이 되니 새로운 변화, 변동도 생각하도록.

● 54년생 안 되는 것을 억지로 밀고 나가려 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고 건강에 유의하도록.

● 66년생 주위 사람을 감싸주는 아량이 필요할 때이다. 과도한 의욕은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하도록.

● 78년생 궁색한 변명은 상대로 하여금 노여움만을 사니 솔직하게 처세하라. 마음대로 되지 않으면 때를 기다릴 것.

● 90년생 끈질긴 집념으로 실천력을 발휘하면 만사가 순조롭게 된다. 여유 있게 대처하면 좋은 결실을 맺는다.


未(양띠운세) 작은 배려와 관심이 분위기를 좋게 만드니 한발 양보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롭다.

● 55년생 시작만 거창할 수가 있다. 매사를 처리함에 있어 오히려 소극적인 것이 좋다. 두 곳에 정을 두지 말라.

● 67년생 서로간에 냉전이 지속되면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여유를 갖고 원만한 처세에 신경을 쓰도록.

● 79년생 안정적인 상태에서 자신의 뜻을 찾도록 하라. 매사에 침체될 수 있으며 갈등만 고조될 수 있다.

● 91년생 서로 협력하고 공생하려는 자세에서 재물도 따르는 법이다. 귀인의 도움도 있으며 이성운에는 행운이.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아무리 힘들어도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산다는 강한 의지만이 미래를 약속한다.

● 56년생 자신보다 남을 위하여 생활을 가져보면 마음도 편안하고 집안에도 행운이 온다. 남의 일에 참견은 구설.

● 68년생 예상외의 소득이 있으니 재물운도 겸비된다.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헛된 욕심은 절대 금물.

● 80년생 자신의 독선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도록 하라. 능력을 인정받으니 직장운, 금전운이 뒤따른다.

● 92년생 노력의 결실이 중요한 시기이니 형통할 수 있으며 좀 더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함에서 뜻은 찾는다.


酉(닭띠운세) 조그마한 일에도 정성을 다하니 좋은 일이 많아지고 목돈만질 일도 생긴다.

● 57년생 확인하고 검토하여 진행을 하도록 하라. 한번 실수가 자신의 위치를 흔들어 놓는다. 자만은 금물.

● 69년생 만족할 만큼 큰 것은 이루지 못하나 분주하게 뛰다보면 작은 것은 성취된다. 조급함은 금물.

● 81년생 생활태도에 변화를 시도하라. 실리보다는 이해를, 타산적인 것 보다는 관대한 마음가짐이 절대 중요.

● 93년생 독창적인 발상과 결정이 필요하다. 과욕을 부리지 않으면 기대 이상의 성공을 하게 된다. 이성간에는 다툼에 주의.


戌(개띠운세) 주위와 협력 화합이 승패의 지름길이니 고집을 버리고 따라가면 오히려 길하다.

● 58년생 담보 보증 등 복잡하고 미묘한 관계가 생길 수 있으니 현 상태를 유지함이 최선이다. 문서운에 조심.

● 70년생 결정적인 시기에 한번쯤 더 생각을 하라. 실리도 얻지 못하면서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 것.

● 82년생 생활의 변화가 있어야겠다. 빠른 것도 늦은 것도 득이 될 것이니 경솔하고 조급하지 말라.

● 94년생 현재 상태를 유지하면서 안정을 꾀하도록 하라. 매사에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실물수에 주의.


亥(돼지띠운세) 밖에서는 이익이 없으니 되도록 움직이지 말고 내적인 점검에 신경을 쓰도록.

● 59년생 여유를 가지고 행하면 이로우나 조급하면 손해난다. 문서 보증, 담보는 절대 금물.

● 71년생 한곳에 집착하여 골몰하는 것보다는 다방면의 의견을 참고하여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 83년생 혼자의 힘보다는 동조자와 힘을 합하는 것이 좋겠다.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되니 실리부터 꾀하도록 하라.

● 95년생 난관이 따르고 의도대로 되지 않는 상태이나 좌절하지 말라. 인내력을 갖출 때 자연히 일들은 이뤄진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