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30일병인(丙寅)일 띠별오늘의운세, 새로운 길을 떠나야겠지만 가족이 있어 견뎌낼 운세

공유
4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30일병인(丙寅)일 띠별오늘의운세, 새로운 길을 떠나야겠지만 가족이 있어 견뎌낼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30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상황이 당신을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하늘은 이 상황을 이겨낼 수 있도록 용기와 지혜를 줬지만 이를 활용하지 못한다면 하늘이 주는 기회는 사라지고말 것입니다.

72년생 : 좋은 결과를 내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하지만 결과에만 연연하여 과정을 소홀히 한다면 바람직한 방법은 아닐 것입니다.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도 중요함을 알았으면 합니다.

60년생 : 가파른산을 오를 때는 등산복과 등산화 만으로는 힘들 수 있습니다. 가파른 산이나 절벽을 오르기 필요한 등산용장비들이 필요하듯 높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목표달성을 위한 장비나 도구가 필요함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업무 일정이 지연되고 있다면 거래처와 업무조율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 협의되지 않은 상태에서 업무가 지연됨을 거래처가 알게 된다면 손해를감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6년생 :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이 쌓이는 날입니다. 정규직 업무보다는 파트타임으로 하는 것이 당신에게는 유리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오늘은 당신의 의지를 보여줄 때 입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겠지만 가까운 미래를 위해 여행보다는 업무를 선택해야 할 것이며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73년생 : 결정을위해서는 돌아가는 상황을 잘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좋은 방향으로 흘러간다고 해도 긴장은 늦추지 않고신중한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자녀문제로 아침부터 배우자와 한 바탕 할수 있습니다. 자녀를 이해한다고 하지만 머릿속이해이며 당신의 기준에서 이해한다고 착각하고 있을 뿐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자녀와 자주 대화를 나눠봐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인생 2막을앞두고 착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이럴 때일수록 가족을 생각하며 힘을 내 보세요. 새로운 길을 떠나야 하겠지만 가족이 있어 충분히 이겨낼 것입니다.

37년생 : 기대 이상의 성과를 가지고 갈 것입니다. 의사소통만 잘 되었더라도 지금보다는 훨씬 좋았을 것이라는 판단입니다. 소통이잘 이루어지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큰 일을 이루고자 한다면 오늘의시련은 당연히 거쳐야 하는 절차라고 생각하는 것이 편할 것입니다. 오늘의 노력이 내일의 성공의 초석이될 것입니다.

74년생 : 도움을 받아야 한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받도록하세요. 어정쩡한 마음과 생각으로 도움을 받는다면 잘 되면 내 탓이요 안되면 남 탓이 되어 버릴 수도있습니다.

62년생 : 오전보다는 오후로 갈수록 컨디션이 좋아지고마음의 여유가 생갈 것입니다. 중요한 회의나 보고서 및 기획서 작성은 오후로 미루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50년생 : 오늘은 컨디션 관리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중요한 일을 앞두고 컨디션 저하로 일을 망쳐서는 안됩니다. 오랫동안기다려온 일이니 컨디션 난조가 보이면 빨리 해결하도록 스스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부정보다는긍정의 힘이 대단하다 할 것입니다. 손해나 손실이 두려워 이도 저도 하지 않는다면 평생 이런 기회를다시 오지 않을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꽃이 피고 꽃 향기를 내니 벌이꽃을 찾아 날아드는 격이라 애정 운에 있어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75년생 : 사랑이 지나치면 집착이 될 수 있습니다. 집착은 서로에게 불편함을 제공할 뿐입니다. 집착은 사랑이 아니니정말 사랑한다면 배려하는 애정으로 대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63년생 : 농담을 하더라도 때와 장소를 가려서 해야할 것입니다. 당신은 농담이었지만 상대가 농담으로 받아주지 않아 낭패를 볼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기바랍니다.

51년생 : 하루 30분씩이라도 가벼운 운동을 한다거나 산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는 스스로가 건강을챙겨야 할 때이며 항상 좋은 컨디션을 유지시켜나가야 행운도 함께 따라 올 것입니다.

39년생 : 계속 된 편두통 때문에 일이 손에 잡히지않을 수 있습니다. 약을 계속 먹게 되니 내성이 쌓여 더 강한 약을 찾거나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더불어 산다는 것은 상대방도 생각해야된다는 것입니다. 다소 껄끄러운 상대와도 서로 이해하고 약간의 불편함을 감소해야 한다는 것임을 알아야할 것입니다.

76년생 : 대인관계에도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업무로 만나는 사람들에게도 관심을 가져야겠지만 취미나 문화생활에서 만나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가지는 것도 당신에게이로울 것입니다.

64년생 : 시간적으로 가능하다면 기분전환을 위해 여행을다녀오는 것도 좋습니다. 여럿 보다는 혼자 떠나는 여행도 나쁜지는 않을 듯 합니다. 여행길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52년생 : 자영업자라면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습니다. 자금회전도 되지 않고 매출도 이전만 못한 상황일 수 있습니다. 없는돈을 빌려 신규고객을 확보하는 전략보다는 기존고객을 위한 전략을 펴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40년생 : 한 번 뱉은 말은 주워담지 못하므로 신중한말과 행동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고민이 한꺼번에 몰려와 아무런 결정을내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정신적인 고통이 따른다면 열린 마음으로 다른 사람의 도움을 요청하고 급하고중요한 고민부터 하나씩 해결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시간의노예입니다. 시간관리를 통해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어야 여유를 가질 수 있으며 시간을 리드해 나갈수 있을 것입니다.

65년생 : 재취업을 준비 중이었다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구인구직 사이트보다는 지인 추천으로 취업이 될 가능성이 높으니 인간관계를 잘만들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권태기와 갱년기로 무기력감을 느낄 수 있는날입니다. 피로감마저 드는 날이니 업무가 손에 잡히지 않고 능률도 오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대안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재테크나 투잡에서 금전적 혜택을 보게 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업으로 하기 보다는 지금처럼 투잡으로 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말띠 90년생 :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할 때가있으나 의지박약으로 처음부터 의지하려는 습관은 오히려 더 큰 손해를 보게 되거나 사람들로부터 외면당하게 될 것입니다.

78년생 : 새롭게 개척한다는 것은 외로운 일입니다. 당장은 큰 성과가 나타나지 않더라도 꾸준하게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간다면 회사가 위험에 처했을 때 큰 힘이 되어줄것입니다.

66년생 : 기운이 상승하는 운입니다. 진행하고 있는 업무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게 될 것이며 개인적으로도 능력을 인정받게 되어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것입니다. 개인적인 금전적 혜택도 기대해 볼만한 날입니다.

54년생 : 혼자 할 수 있는 일이나 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많이 한다고 해서 매출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니 하나에 집중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42년생 : 자신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앞만 보고 달린 당신을 위해 좋은 서비스가 기다리고 있으니 한 번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갚아야 할 돈이 있다면 빨리 갚는것이 후일을 위해 유리할 것입니다. 돈에 발목 잡혀 하고 싶은 일을 못한다면 두고 두고 후회로 남을것입니다.

79년생 : 밑 빠진 독에 물 붓듯 돈이 새어나가고있습니다. 원인 찾아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않으면 정작 필요한 때에 자금이 부족해 문제가 커 질 수 있습니다. 지출에 대해서는 꼼꼼하게 살펴봐야할 것입니다.

67년생 : 그 동안 지인이나 친구들로부터 받고만 살았다면이제는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당신이 가진 재능이나 재주로 보답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고 꼭 보은하기바랍니다.

55년생 : 자영업자라면 오늘 많은 손님들이 북적 되는통에 돈은 벌겠지만 몸과 마음이 힘든 날입니다. 밀려오는 손님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면잠시 짬을 내어 다시 한 번 점검해 보기 바랍니다.

43년생 : 세상은 혼자만 잘 한다고 돌아가는 것은아닙니다.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에 상대방을 배려하며 협업으로 살아남아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결혼문제로 부모와 다툼이 있을수 있는 날입니다. 부모와 다투고 나와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일찍귀가하여 부모님과 따뜻한 대화를 나누고 맛있는 식사도 함께 하기 바랍니다.

80년생 : 자신의 일이든 아니든 당신에게 주어진 일은책임감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책임감 있는 당신의 행동은 훗날 좋은 인연을 만나 능력을 인정받게되고 승승장구 하게 될 것입니다.

68년생 : 회사 일로 돈 버는데 매진했다면 자신의건강과 가정은 소홀히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을 위해서라도 건강과 가정은 꼭 챙겨야 할 것입니다. 자칫 잘못하여 돈의 노예가 되다면 해결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자신의 건강과 가족임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열심히 하고 있는 듯 보이나 제자리 걸음일수 있습니다. 발전하는 모습이 보이면 자신도 보람을 느끼며 더욱 더 노력하겠지만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은기초가 튼튼해야 하는 일이다 보니 실제로는 진척이 되어가고 있으나 보기에는 제자리 걸음처럼 보일 뿐입니다.

44년생 : 두 마리 토끼가 눈 앞에 있다면 한 마리는포기하고 한 마리에 집중하여 잡아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서로에게 마음은 있으나 표현하지 않아서로가 애달픕니다. 오늘은 당신이 먼저 다가가도록 하세요. 용기내 데이트 신청을 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81년생 : 오늘 업무상 만나야 하는 사람이 있다면만나기 전에 일정체크를 꼭 하시기 바랍니다. 상대방 일정에 변경이 생길 수 있으니 꼭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면 반차라도 내어바깥활동을 해 보기 바랍니다. 차량이 있다면 장거리 이동은 나쁘지 않습니다.

57년생 : 매일 매일 에너지를 쏟아낸다면 몸이 남아나지않을 것입니다. 오늘은 무슨 일이 있어도 에너지를 충전해야 할 것입니다. 일을 하면서 쉰다는 것은 별 의미 없습니다. 모든 것을 잠시 내려놓고머리와 마음을 모두 비우면서 충전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매사에 순조로운 인생을 꿈꾸며 살아가려는사람이 많습니다. 현실은 매번 순조롭지만은 않음이니 다른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개띠 94년생 : 오늘은 여느 때와는 다르게 힘이 들고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후로 넘어오면서 운이 조금씩 풀리게 될 것입니다. 업무측면에서는 실속이 없는 하루이나 대인관계에서는 좋은 날입니다.

82년생 : 불편을 느끼던 일이 하나씩 해결될 전망입니다. 적절한 타이밍을 제대로 짚어야 할 것입니다. 문제 해결에 있어서는혼자 보다는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70년생 : 새롭게 이사한 집에서 자녀와 함께 새로운것에 참여를 한다면 실행보다는 행정적인 업무를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누군가는 실행을 누군가는 행정적업무에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모두를 잘하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것이 아니니 아쉬움만 커 질것입니다.

58년생 : 체력과 함께 판단력이 떨어져 충분한 휴식을취해야 하는 날입니다. 휴식을 취한 후 영양가 있는 식단으로 꼭 체력을 보충하기 바랍니다.

46년생 : 소화기 계통으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하루가될 것입니다. 음식을 먹을 땐 꼭꼭 씹어 드셔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친구간에 다툼이나 갈등은 빨리 푸는것이 좋습니다. 오래 간직해 봐야 다음에 얼굴보기 껄끄럽습니다. 화해의기회가 생기면 바로 사과의 손을 내 미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언제 손님이 찾아올 지 모르니 체력 관리를위해 먹거리를 준비해 두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저녁에는 보양음식을 함께 먹으면서 서로를 알아가는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71년생 : 당신이 생각하기에도 멋진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면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생각을 구체화해서 실제 사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것도나쁘지 않습니다.

59년생 : 부동산이나 매매는 어울리지 않는 날이니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에서 바람 잡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소신을 가지고 외도를 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기 바랍니다.

47년생 : 허리나 근육통계열과 치아 계열에 문제가약간 보이고 있습니다.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