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대신증권, 지난 9월 美메디슨 에비뉴 오피스 빌딩매입에 1억달러 대출

공유
0

[글로벌-Biz 24]대신증권, 지난 9월 美메디슨 에비뉴 오피스 빌딩매입에 1억달러 대출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대신증권이 미국 메디슨 에비뉴에 위치한 오피스 빌딩 매입 당시 1억달러 대출을 받았다.

외신에 따르면 한국의 대신증권은 지난 9월 미국 Midtown의 400 Madison Avenue 위치한 오피스사무실 건물을 매입했다.
이 과정에서 사우스 다코타에 본사를 둔 미드랜드 내셔널 라이프 인슈어런스 컴퍼니(Midland National Life Insurance Company)로부터 1억 달러의 대출을 받았다.

최근 대신증권은 Alchemy Properties와 제휴하여 Upper West Side 개발사이트를 구입했으며, 19 층 콘도 건물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대신증권은 지난 9월 4일 이사회에서 미국 뉴욕 맨해튼 도심에 있는 빌딩 두 곳에 총 1227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대신증권이 지분을 매입하는 빌딩의 위치는 맨해튼 378 웨스트엔드 애비뉴(이하 378WEA)와 400 매디슨 애비뉴(이하 400MA)다.

당시 대신증권측은 투자한 빌딩들은 센트럴파크, 고급주택, 대형금융기관과 인접해있고, 교통편이 우수해 실수요가 많다고 밝히기도 했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