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호고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로 이웃사랑 실천

공유
0

금호고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로 이웃사랑 실천

자매 결연 맺은 서구 쌍촌복지관‧관내 거주 독거노인 등에 김치 전달

금호고속이 29일 유·스퀘어 야외광장에서 사회 복지시설 및 소외계층에 전달할 김장 김치를 담그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금호고속=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금호고속이 29일 유·스퀘어 야외광장에서 사회 복지시설 및 소외계층에 전달할 김장 김치를 담그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금호고속=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금호고속이 29일 유·스퀘어 야외광장에서 사회 복지시설 및 소외계층에 전달할 김장 김치를 담그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금호고속 및 유·스퀘어 사무원, 승무사원, 기술사원 등 임직원 30여명은 함께 총 350포기의 김치를 담갔다. 담근 김치는 자매 결연을 맺은 서구 쌍촌복지관과 관내에 거주하는 무의탁 독거노인, 장애우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금호고속은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적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나눔행사를 마련했다”며, “이 김치를 통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호고속과 유·스퀘어 임직원들은 지난 2007년부터 매년 김장철이 되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김장을 한 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직접 김치를 배달해 왔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