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이용 고객 대상 롯데인터넷면세점 '파격' 할인 행사 개최

공유
0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이용 고객 대상 롯데인터넷면세점 '파격' 할인 행사 개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00달러 즉시할인

롯데인터넷면세점 할인 이벤트 포스터. 사진=BNK경남은행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인터넷면세점 할인 이벤트 포스터. 사진=BNK경남은행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BNK경남은행이 연말을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인터넷면세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31일까지 지정된 공휴일과 일요일 등 빨간날 즉시할인쿠폰을 선착순(1250명 한정) 다운로드 받은 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경남BC카드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00달러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방법은 결제단계에서 경남BC카드 선택 후 즉시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BNK경남은행 관계자는 "늘고 있는 인터넷면세점 이용 추세에 맞춰 연말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며, "공휴일과 일요일 등 빨간날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쇼핑을 할 경우 반드시 경남BC카드의 특별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즉시할인쿠폰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와 페이북(paybooc.co.kr) 홈페이지를 비롯해 비씨카드 앱(APP)과 페이북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