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반얀트리 서울, 설화수와 '오색향연 패키지' 선봬

공유
0

반얀트리 서울, 설화수와 '오색향연 패키지'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1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와 손잡고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자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이미지 확대보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1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와 손잡고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자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글로벌이코노믹 한아름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와 손잡고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오색향연 패키지’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모던 한식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풀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컨템포러리 모던 한식을 선보이며 2019 미쉐린 더 플레이트에도 선정된 바 있는 페스타의 저녁 만찬 2인,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출시된 10만원 상당의 여온 오일 5-밸런싱 키트 (7ml, 5종),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전통 다과 티 세트 이용권,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돼있다.

한편, 설화수가 새롭게 출시하는 오색향연 여온 오일 5-밸런싱 키트는 여온오일 5가지 향을 미니 사이즈로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한방 성분을 담아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향으로 내면의 감성을 일깨워주는 페이셜 오일이다.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 패키지에는 오색 빛깔을 입은 찬란한 불꽃 문양이 더해져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 100 객실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1박에 56만원부터 시작된다.


한아름 기자 arha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