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재혁 가천대길병원 교수,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공유
0

우재혁 가천대길병원 교수,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가천대길병원이 본원 응급의학과 우재혁 교수가 응급의학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자료=가천대길병원)이미지 확대보기
가천대길병원이 본원 응급의학과 우재혁 교수가 응급의학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자료=가천대길병원)
[글로벌이코노믹 한아름 기자] 가천대길병원이 본원 응급의학과 우재혁 교수가 응급의학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우 교수는 최근 서울 영등포구 63빌딩에서 개최된 ‘2018 응급의료 두근두근 콘서트(제14회 응급의료 전진대회)’에서 ‘제14회 응급의료 유공자 포상 계획’에 따라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
우 교수는 일상생활 속 응급처치 실천에 모범이 되고, 응급의학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장을 받았다.

우 교수는 2013년부터 권역응급의료센터에서 전문의로 근무하며, 현재까지 재난 및 응급의료 분야 발전에 많은 기여를 했다. 특히 지역 사회의 재난 및 응급의료 체계 발전에 큰 공로를 세웠다.

우재혁 교수는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격려로 알고, 앞으로도 재난 및 응급의료 분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아름 기자 arha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