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호반건설, '2018 서울특별시 자원봉사' 유공 표창 수상…담담한 선행의 결과

공유
0

호반건설, '2018 서울특별시 자원봉사' 유공 표창 수상…담담한 선행의 결과

유공자 표창 수상자들이 단체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호반건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유공자 표창 수상자들이 단체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호반건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호반건설의 꾸준한 선행이 지역 사회 복지 발전으로 이어졌다는 사실이 증명됐다.

호반건설은 28일 서울특별시청에서 진행된 ‘2018 서울특별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식’에서 기업 부문 유공 표창을 받았다고 이날 밝혔다.
2018 서울특별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식은 올해 헌신적으로 활동한 자원봉사자, 기관, 기업 등의 노고를 치하해 지역 자원봉사 활성화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호반건설은 지난 2012년부터 서초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이에 지역 사회 복지 발전에 이바지한 점을 인정받아 유공 표창을 받았다. 앞서 호반건설은 지역 요양원에 손수 만든 목도리를 전달하는가 하면 설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에 복주머니(생필품 복주머니)를 선물하기도 했다. 또 공공장소에 비치할 수 있는 독서 상자도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여러 기관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의 기부금과 회사 후원금을 모아 지역 봉사단체에 후원도 하고 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의미 있는 상을 주셔서 감사하고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꾸준히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