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광교에 16번째 에이스 스퀘어 오픈

공유
0

에이스침대, 광교에 16번째 에이스 스퀘어 오픈

에이스 스퀘어 광교점 외관 이미지. 에이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 스퀘어 광교점 외관 이미지. 에이스=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에이스침대가 16번째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매장을 광교에 오픈 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가 지역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고자 소비자 분포, 유동성, 접근성 등 시장 상황을 분석해 지역 대표 상권에 출점하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광교스퀘어는 올 해 마지막으로 오픈한 에이스 스퀘어이다.
에이스 스퀘어 광교점은 대형 마트, 가구∙가전 판매점, 수입차 전시장 등이 나란히 들어서 있는 중부대로에 위치해 있으며 수원신갈IC, 흥덕IC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더불어 일산호수공원의 2배 크기인 광교호수공원(202만㎡)이 근접해 있어 쇼핑과 휴식을 함께 즐기는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오는 2020년에는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갤러리아 백화점이 오픈할 예정으로, 광교점 일대가 경기남부권 유통 중심지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에이스 스퀘어 광교점은 연면적 약 260평 규모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층별로 컨셉이 구분되어있다. 1층에서는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와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 최고의 휴식을 위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싱글존으로 560만 가구를 돌파한 1인 가구를 위한 싱글 침대가 전시돼 있으며 매트리스 체험 존이 마련돼 있어 방문 고객은 에이스침대 대표 매트리스 라인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로부터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 받을 수 있다. 3층은 혼수 침대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나 새 집으로 이사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클래식 존이다. 특히, 3층 매장은 실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플랜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쾌적하고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매장을 꼽아 스퀘어 매장으로 구분하고 있다. 이번에 문을 연 광교점은 진주점, 구미점, 천안점에 이은 16번째 스퀘어 매장이다.

한편, 에이스 스퀘어 광교점은 오픈을 기념해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베개속통, 25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렵이불,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드림랜드 전기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에이스침대 모델 ‘박보검’ 브로마이드도 추가 증정한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