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27일 화요일 영화배우 연극배우 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27일 화요일 영화배우 연극배우 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진경 영화배우, 연극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3월 2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2월 1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2년 3월 2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11월 27일 화요일 운세(음력 10월 20일 계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동업은 좋지 않으니 가급적 피하라. 독선을 버리고 매사를 이웃과 협력하여 추진하도록 하여 타인의 미움을 사지 않도록 하라. 사업에 난관이 예상되며 근신함이 좋겠다.

작은 것을 버릴 줄 알면 큰 것도 취할 수 있다. 마음이 통하느냐가 중요한 고비가 된다. 합리성보다는 자신의 직관을 믿어라. 다소의 실패가 있더라도 신속히 일처리 할 것.


신중한 주의와 세심한 판단이 필요하다. 주위의 의견에 부하뇌동하면 구설수만 커지니 주의하라. 분주한 하루지만 승부를 걸어보라. 예상보다 늦게 재물운에 행운이 찾아온다.


주위가 불안하니 짜증만 나게 된다. 매사가 불리해지니 허망할 뿐이다.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여 어려움에 대비하라. 한번 좌절하면 되돌아가기 어렵다.


일관성 있는 행동이 성공을 보장한다. 귀인의 도움을 받으면 큰 행운도 겹치게 된다. 예상외로 득이 크고 재물도 얻겠다. 가급적 주위를 포용하여 잘 활용함이 좋다.


시작과 끝에 전혀 이로울 것이 없다. 성급하게 일처리하지 말고 원만하게 행동하라. 수신제가 치국평천하. 욕심을 삼가고 자기 관리에 충실하고 가정을 잘 살펴라.


심리적 불안이 커지고 타인과의 불화도 심해진다. 현재의 여건에 적응하는 것이 상책이며 오후에는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 이성간에는 다툼에 주의하라.


초조감을 여유 있게 달래보면 시간의 흐름에 따라 매사가 해결된다. 정서불안이 예상되나 성실함으로 해소할 것.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오해를 사게 되니 주의하도록.


현재 상태를 즐겨라. 편한 망상에 시간을 보내고 나면 큰 후회만 따를 것이다. 헛된 욕심은 필연적으로 손해만을 불러올 징조이니 차라리 작은 일부터 처리함이 좋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기흥구 수지구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