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가스공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공유
0

한국가스공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취약계층 1000세대와 무료급식소에 김장김치 1200박스 전달

지난 22일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한 한국가스공사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가스공사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2일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한 한국가스공사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가스공사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한국가스공사가 지역주민과 함께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한국가스공사는 대구광역시 동구 아양아트센터 야외광장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민·관·공 합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임종국 가스공사 경영관리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 명과 동구청,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협의회, K-2 국군 장병 등 각계각층에서 약 500여 명이 참석해 배추 3200포기 분량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1200박스(1만2000kg)는 동구 관내 독거노인장애인 가정 등 취약계층 1000세대와 무료급식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가스공사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동구청과 합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를 마련해 지역사회와 함께 소외이웃을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국가스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알찬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가스공사가 따뜻한 정이 넘치는 나눔 문화 선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