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2일 무오(戊午)일 띠별오늘의운세, 주머니 사정이 나아지지 않아 곤란을 겪을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2일 무오(戊午)일 띠별오늘의운세, 주머니 사정이 나아지지 않아 곤란을 겪을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22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입니다.


쥐띠 84년생 : 주변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결국은당신 인생이며 당신의 일입니다. 오늘 당신의 선택을 기다리는 새로운 일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환경 탓 사람 탓 하지 말고 신중하게 결정하도록 하세요.

72년생 : 공부를 잘 하고 싶다면 책상을 정리하고건강하고 싶다면 몸을 정리하고 일을 잘하고 싶다면 업무를 정리하도록 하세요. 업무가 정리되면 효율이높아질 것입니다.

60년생 : 회사를위한 일이지만 팀간의 알력 때문에 중간에서 힘들어 하는 날입니다. 어느 편을 들든 당신에게는 이롭지못하니 중립을 지키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48년생 : 당신의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사람 때문에불편해 하는 날입니다. 마주치고 싶지는 않지만 업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자주 보게 되니 피곤함이 밀려올것입니다. 마음을 비우고 그 사람의 장점만을 보도록 노력해 보세요.

36년생 : 건강을 위해 집안에서 지낸다면 중간 중간에환기를 시켜줘야 할 것입니다. 환기 없이 집안에만 있으면 오히려 건강에는 좋지 않습니다.


소띠 85년생 : 집안 행사에는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 내 중요한 비즈니스 미팅이 없다면 집안 행사에 웃어른을 모시고 이러 저런 얘기와 저녁식사를 함께한다면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73년생 : 기약하기힘들었던 일이 우연한 기회에 수면 위로 올라와 성과를 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완전한 성과까지는 시간이필요하겠지만 드디어 희망을 보여주고 있으니 기쁨이 가득한 날이 될 것입니다.

61년생 : 앞만 보고 달려온 인생에 제동이 걸릴 수있는 날입니다. 승진이 안되면 퇴직을 고려해 봐야 하는 시점이 될 수 있습니다. 무엇이 되든 가까운 미래를 위한 준비는 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충동구매로 산 물건이 ‘싼 게 비지떡’이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충동구매 하지 않아야 손실을줄일 수 있습니다.

37년생 : 당신의 진심어린 선행이 이제서야 빛을 발하게되는 날입니다. 당신의 도움을 받았던 사람들로부터 다양한 방법으로 보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구직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다만 당신 능력이나 재능 이상의 기업에 입사하고 싶다면 그에 맞는재능이나 스펙 등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주머니 사정이 나아지고 있지 않아 낭패를볼 수 있습니다. 지출에 대한 씀씀이가 늘어나고 있음을 직감했다면 근검절약 하기 위해 가계부를 작성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지금부터 허투루 지출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62년생 : 지금보다 더 성장한 당신을 보고 싶다면외모뿐 아니라 전체적인 당신에 대한 이미지를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첫인상에서부터 한 마디의 말까지도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당신이 의욕을 상실하면 아랫사람들도 의욕이떨어질게 뻔합니다. 당신부터 힘을 내야 할 것이며 확실한 일에 대한 동기를 전달해야 자신을 도와 이번업무를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38년생 : 피곤함이지속되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힘쓰도록 해야 합니다. 건강관리는 말을 하지 않도록 각자 스스로가 알아서챙겨야 하는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 오지랖으로 나서다괜한 오해를 사지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해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의 일이 마무리 되어야 다른 팀에서업무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75년생 : 송년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참석하는 것이좋습니다. 당신의 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으며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니먼저 인사를 건네도록 하세요.

63년생 : 사람들과의 대화 속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발견하게 되는 날입니다. 떠오르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그냥 지나치지 말고 아이디어를 활용할 방법까지 찾아내본다면 업무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1년생 :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두렵기도 하고 설레기도 할 것입니다. 새로운 길에 대한 두려움을없애기 위해 충분히 건널 수 있는 징검다리를 두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39년생 : 혈관계통으로 이상신호가 올 수 있는 날이니건강체크가 필수인 날입니다. 육류보다는 채소를 많이 드시고 물을 충분히 드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오늘은 술자리나 유흥은 삼가는 것이좋습니다. 갑작스런 체력저하로 면역력이 떨어져 몸살이 날 확률이 높습니다. 몸살이 걸리면 몇 일 동안 고생하게 되고 업무에도 지장을 초래하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 앞이 잘 보이지 않는 깜깜한 밤길을 걷는느낌일 것입니다. 작은 희망의 불빛이 저 멀리에서 반짝거리고 있습니다. 힘든 상황이지만 불빛을 목표 삼아 앞으로 전전해나가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찾아온 행운을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준비는 되어 있으나 함께 하는 사람들과 서로의 욕심 때문에 좋은 기회를 놓친다는 것은 어리석은 짓입니다.

52년생 : 시간을 컨트롤 할 수 있어야 원하는 것을얻게 될 것입니다. 시간에 지배당하지 않도록 게으름과 태만은 버리고 부지런함으로 무장하기 바랍니다.

40년생 : 탁한 공기를 피해 신선한 바깥공기를 마시도록해 보세요. 운은 흐름이니 좋은 기운의 흐름을 이해하고 그에 맞춰 흘러가도록 한다면 복을 불러올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컨디션도 좋고 마음도 즐거운 날입니다. 친구들과 모처럼의 즐거운 만남을 가져보면 좋습니다. 그리고 이성과의애정 운도 좋은 날이니 호감 가는 이성이 있다면 말을 건네 보세요.

77년생 : 집안 문제로 정신이 팔려 업무에 집중을못하고 있습니다. 큰 문제를 만들지 않으려면 자신의 솔직한 상황을 동료나 윗사람에게 꼭 전달해야 할것입니다. 타이밍을 놓치면 후회만 남을 것입니다.

65년생 : 친구가 투자해 달라고 부탁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원하는 금액은 현실적으로 불가능 할 수 있으니 투자금을 잃어도 생활하는데 지장이 없을 만한 정도는 투자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53년생 : 지금까지의 인생뿐 아니라 앞으로의 2막 인생도 고난과 역경은 어쩔 수 없이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그 동안의 경험이 당신을 단단한 사람으로 만들어 줬으니 이 정도는 충분히 견뎌낼 것입니다.

41년생 : 사람은 누구나 미완성입니다. 완전한 사람은 없으니 실수하기 마련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실수를통해 깨닫고 얻는 것이 있다면 그것이 당신의 노하우가 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이곳 저곳 분주하게 움직이는 날이나성과는 기대에 못 미치는 날입니다. 하지만 많은 경험을 하게 되고 생각지도 못한 사람을 만나 새로운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날입니다.

78년생: 자신감 갑(甲)이 필요한 날입니다. 무모한 자신감은 자신 뿐 아니라 회사에도 손해를입힐 수 있지만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어떤 일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은 모두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66년생: 이사를 생각하고 있다면 부동산과 관련된 운이좋은 날이니 적극적으로 알아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물론 모든 것을 운에 맡기지 말고 발품을 팔아야좋은 물건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54년생 : 컨디션의 난조를 보이고 있다면 억지로 일을하기 보다는 휴식을 취하며 중요한 일들에 대해서는 다른 사람에게 맡기거나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것입니다.

42년생 :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준다면잠시 자리를 떠났던 행운이 다시 찾아올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나약한 모습을 보여선 아닙니다. 어느 누구든 나약한 사람에게는 도움을 주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당한모습의 당신에게 관심이 가고 도움을 주려고 할 것입니다. 당당한 모습으로 마인드 셋 하기 바랍니다.

79년생 : 직장생활로 인해 소원한 부부관계를 풀어야하는 날입니다. 친구들과의 즐거움도 좋지만 오늘은 집에서 배우자와 와인 한잔 기울이면서 사랑을 나누면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67년생 : 기분 좋은 하루를 출발해 몸과 마음이 즐거운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업무에 있어서도 내실을 기하고 실속 있는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55년생 : 문제는 늘 예기치 못한 작은 것에서부터출발하곤 합니다. 문제가 수면위로 올라와 커지기 전에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쩔 수 없이 문제가 커졌다면 따른 대응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43년생 : 눈 앞의 이익을 손에 넣으려다 기회마저잃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소탐대실’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처음 세웠던 목표를 가슴에 담고꼭 이루겠다는 다짐을 하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 실행하지 않으면 안되도록 한다면 적어도 하나의목표는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80년생 : 자영업자라면 고객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할 때입니다. 뜨내기 손님보다는 단골 손님이 많으므로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송년회가 저녁으로 잡혀 있다면 참석하는것이 좋습니다. 직장 내에서의 정보 이상의 고급 정보를 습득하게 될 것입니다.

56년생 : 이별은 자연스러운 것이니 특별하게 생각할필요는 없습니다. 만남이 있으며 헤어짐도 있습니다. 다만헤어짐에는 아픔이 수반될 수 있습니다. 아픔을 피하려고만 하지 말고 몸으로 마음으로 느껴보는 것도 내일을위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44년생 : 피부가 건조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 주거나 물을 많이 섭취하여 피부가 촉촉해 지도록 만들어야 피부질환이 더 심해 지지않을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고여있는 물은 썩을 수 있으니 흘러가도록만들어줘야 합니다. 인간관계도 활동적으로 움직이고 뭔가를 진행해야 새로운 인연이나 만남을 기대해 볼수 있습니다.

81년생 : 직장생활의 최대의 적은 스트레스 일 것입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기도 하니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당신만의 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급선무 입니다.

69년생 : 모든 상황을 일일이 챙기면 좋겠지만 혼자의힘으로는 버겁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마음이 흔들리고 무기력한 기분까지 들 수 있는 날입니다. 우선 순위를 정하여 1순위인 하나를 선택하여 집중하는 전략이 필요한날입니다.

57년생 : 당신의 생각이 중요하긴 하나 독단적인 판단은일을 더 꼬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의견 또한 지켜야 한다고 문제 보내주십니다.

45년생 : 그 동안 살아오면서 서로간의 오해가 생긴부분 있으면 오해도 풀고 묵은 감정을 털어버리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개띠 94년생 : 이성과의 멋진 만남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첫인상에서 상대방의 마음 속을 파고들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긍정적이고밝은 성향을 가진 사람으로 평가 받도록 한다면 일단은 성공했다 할 것입니다.

82년생 : 외식업에 종사하고 있다면 새로운 메뉴를개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음식에 대한 소비자의취향을 관찰하는 것과 신규고객을 확보하는 일이 시급한 일로 되어버렸습니다.

70년생 :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할 수있습니다. 의욕을 가지고 소신껏 일하기만 하면 됩니다.

58년생 : 큰 성공은 아니지만 주변 사람들이 알아주고인정해 주는 정도의 성과는 내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서 멈추지 말고 앞으로 살아가야 할 인생이 많으니새로운 시도에 대한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46년생 : 마음은 이것 저것 모두 배우고 싶지만 당신이처지를 헤아려야 할 것입니다. 새로움 보다 지금의 것을 잃지 않도록 잘 지켜내는데 힘써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애로사항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자신의 감정조차 마음대로 컨트롤 되고 있지 않아 주변 사람 중 신뢰할 만한 사람에게도 많이 배워 둬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어디를 가나 환영 받기 때문에 친구들과어울려 다니며 맘껏 재미를 즐기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런 날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가까운 미래를 지금부터차근차근 준비해 나가도록 하세요.

71년생 : 명예가 따르고 승진의 운이 있는 날입니다. 그 동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이며 작품활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작품이 세간에 알려줘 많은 사람들에게회자 될 것으로 보입니다.

59년생 : 어떤 일을 하든 당신이 처한 상황에서 최선의노력을 다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하세요. 그러한 습관은 무슨 일을 하든 당신을 위해 큰 도움이 되어 줄것입니다.

47년생 : 마음은 다칠 수는 있지만 결정을 내렸다면죽이 되든 밥이 되든 전전하세요. 일단 좋은 길인지 아닌지는 그 길로 가봐야 알 수 있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