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불타는청춘' 새친구 한정수, 나이에 비해 초절정 동안 "왜 거기서 나와요?"

공유
0

'불타는청춘' 새친구 한정수, 나이에 비해 초절정 동안 "왜 거기서 나와요?"

20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친구로 연기자 한정수가 등장해 화지를 모았다. 사진=S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친구로 연기자 한정수가 등장해 화지를 모았다. 사진=S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한정수가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합류했다.

20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새 친구로 연기자 한정수가 불청 친구들을 찾아왔다.
이날 불청 맴버들은 고흥의 오래된 집에 모여 서로 인사하며 반가워했다.

그 가운데 새 친구 한정수가 바닷가에 나타났다. 남다른 큰 키에 저음이 특징인 한정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어색해했다.

이어 한정수는 "작년까지 불청 열혈 시청자였다. 작년에 큰일을 당하면서 TV를 한동안 못 봤다"고 밝혀 남다른 사연이 있음을 드러냈다.

이어 한정수는 자신을 픽업하러 올 불청 친구를 생각하며 "몰래 숨어 있겠다"며 도망가다가 "잠깐만 배에 탔다가 내리겠다"며 즉석에서 배를 섭외했다. 게다가 한정수는 "선실에 숨어있을 테니 배를 타고 출발해야 한다고 불청 친구에게 지시해달라"고 제작진에 부탁해 남다른 예능감을 드러냈다.

새친구를 픽언 나온 픽업을 나온 불청 멈버는 이연수와 김광규였다. 몰래 숨어 있다가 뒤늦게 나온 한정수는 김광규와 이연수를 안으며 반가워했다.

한편, 한정수는 1996년 2인조 힙합 댄스그룹 데믹스(DE-MIX)로 연예계에 발을 들여 놓았다. 2003년 영화 '튜브'로 연기자로 데뷔한 한정수는 2017년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서 최태석 역으로 선 굵은 연기를 펼쳤다.
1972년 생 한정수 나이는 47살(만 46세)로 故 김주혁과 절친이다.

시청자들은 "한정수 나이에 비해 넘동안이다". "한정수씨가 거기 왜 나와요?", "한정수 남자인 내가 봐도 진짜 멋있더라!!!! 특히 목소리가 쩔어주지!!! 마흔여섯인데 마흔여섯같은 느낌 안들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화요 예능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