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0일 병진(丙辰)일 띠별오늘의운세, 과한 친절을 베푸는 사람이 다가오면 경계해야 하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0일 병진(丙辰)일 띠별오늘의운세, 과한 친절을 베푸는 사람이 다가오면 경계해야 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20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때와 장소에 맞지 않은 행동으로 인해주변 사람들을 불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상황을 살펴보고 적절한 말과 행동을 취해야 성과로 이어질 수있을 것입니다.

72년생 : 여행작가라면 새로운 여행지를 선택하여 도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운이 따르는 날이니 여행지에서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60년생 :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합니다. 재물 운이 따르는 날이 될 것입니다. 기대하고있는 것보다 많은 금액이 들어 올 예정이지만 하고 싶은 것을 모두 할 수 있는 금액은 아니니 아껴 사용하도록 하세요.

48년생 : 건강은 미래를 위해 반드시 준비해 둬야하는 필요요소입니다. 꾸준한 운동과 식습관으로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36년생 : 구태의연한 사고방식을 아랫사람에게 강요하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꼰대 라는 이미지가 각인되면 좀처럼 벗어나기 어려울 뿐 아니라 스스로를 힘들게만들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의식적으로 자기계발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능력이 부족해 당신에게 가야 할 기회가 다른 사람에게 간다면 그건 온전히 당신이 책임져야 할 부분입니다.

73년생 : 과한친절을 베푸는 사람이 다가오면 경계를 늦추지 말아야 합니다. 결론이 투자하라면 것이라면 즉시 거절하는편이 당신에게 이롭습니다.

61년생 : 오늘은 새로운 기법을 도입하는 것 보다기존 방법대로 진행하는 것이 안정적인 측면에서 훨씬 나을 것입니다. 새로운 방법의 시도는 추후에 시간적여유가 있을 때 시도해 보세요.

49년생 : 오늘은 자신을 뒤돌아보는 날이 되었으면합니다. 자신을 뒤돌아 보고 앞으로 어떤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좋은지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뭔가의 잘못에 대해 사실확인 없이 나무라다가괜한 오해만 쌓일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라며 나아가 별 것도 아닌 일에 괜한 간섭은 서로에게 좋지 않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누군가로부터 돈을 빌렸다면 빨리갚는 게 좋습니다. 자칫 잘 못하면 돈 때문에 구설이나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4년생 : 직장동료들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업무에집중하여 몰입하다 보면 당신의 능력은 이미 경쟁자를 넘어서 있을 것입니다.

62년생 : 심신을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놔야 기회가왔을 때 잡을 수 있습니다. 야근이나 밤샘은 금물이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들이고 체력을보강해 둬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괜한 욕심으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할수 있으며 욕심으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될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으며 이제는 욕심을 내려 놓는 게 좋습니다.

38년생 : 자만보다는감사함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감사함을 잊지 않고 가슴속에 간직하면서 일을 한다면 어느 순간 행운도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갑자기 외롭다는 생각이 드는 날입니다. 오늘은 외로움을 달래줄 친구가 필요한 날이니 친구에게 연락해 술 한잔 나누도록 하세요. 대화를 나누다 보면 답답한 마음이 풀릴 수 있습니다.

75년생 : 당신의 의견과 대립된다고 하여 배척할 필요는없습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대해 이유를 물어보고 조율하거나 협의 가능한지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전체를 바라보는 눈이 필요한 날입니다. 하나의 업무에만 국한하여 처리하다 보면 다른 부분을 못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업무들은 서로 연관되어 연결되어 있으니 전체를 조감하는 연습을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51년생 : 여러 가지 아이디어들은 많습니다. 하지만 실천은 다른 문제 인 듯 합니다. 실천하지 않으면 말이나생각뿐 입니다. 성과는 실천을 통해 만들어 짐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이익이 되지 않더라도 명분이 있는 일이라면진행하는 것도 좋습니다. 명분이 힘을 얻어 이슈화가 되어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돌아올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당신의 자리를 굳건히 하려면 윗사람뿐아니라 아랫사람과의 화합과 협업이 중요한 날입니다. 협업을 통해 당신의 역량이 발휘된다면 당신의 입지는단단해 질 것입니다.

76년생 : 책임감이 요구되는 업무를 맡게 될 가능성이높습니다. 다소 부담은 가겠지만 거절하지 말고 승낙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중책을 맡았으므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함께 하는사람들과 잘 이끌어 나간다면 훗날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64년생 : 문서나 계약 건과 관련하여 운이 따라는 날입니다. 비즈니스 관련한 미팅일정이 잡혀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지 말고 오늘 미팅을 통해 계약의 주 내용을 마무리 하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을 넘기면 당신에게 불리한 조건이 붙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2년생 : 지나친 겸손도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면 할 수 있음을 분명하게 전달하여 기회를 잡으셔야 합니다. 물론 자만은 더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이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40년생 : 큰 돈은 아니지만 재물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꼭 필요한 곳에 지출하고 나머지는 저축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이성을 만나든 비즈니스 미팅을 하든첫인상이 중요한 날입니다.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외모뿐 아니라 대화 소재도 개발해 놓으셔야 할것입니다.

77년생 : 오늘은 현상유지만으로는 안 될 것입니다. 어제 보다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운이 있으니 긍정적이고 능동적인 실행이 필요한 날입니다. 적극적인 사업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당신의 의견을 존중 받으려면 상대방의 의견에대해서 존중의 의미를 가지고 경청해야 될 것입니다. 그리고 아랫사람에게도 배울 점이 있다면 열린 마음으로배우는 자세를 가져야 당신이 존경 받게 됨을 알았으면 합니다.

53년생 : 새로운 사업을 진행할 경우에는 충분한 시간을가지고 미리 미리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할 것입니다. 충분한 계획이 없다면 오히려 손해 볼 수 있으니각별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정답을 찾으려 하지 말고 해답을 찾도록하세요. 인생의 정답을 찾는 것 만큼 어리석은 행동은 없습니다.


말띠 90년생 :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 중이라면 운이따르는 날입니다. 시험에 합격하거나 취직하게 될 가능성이 높은 날입니다.

78년생 : 직장 내 스트레스가 한계에 이르게 될 수있습니다. 기분 전환이 반드시 필요한 날입니다. 회사 동료보다는 친구나 지인에게 연락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66년생 : 그 동안 소원했던 사람을 만나게 되고 다시관계를 이어가게 되는 날입니다. 비즈니스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반갑게 맞이 하면 좋습니다.

54년생 : 자신을 낮추고 성실함을 잃지 않는다면 하늘은스스로 돕는 자를 도울 것이며 상대방과의 관계가 호전될 것입니다.

42년생 : 정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정보다는 냉정함이필요한 날입니다. 자칫 잘 못 결정하고 선택한다면 자신 뿐 아니라 회사의 입장이 난처하게 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아직은 경험이 부족합니다.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일이라면 사서라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만간기회가 찾아 올 것이니 경험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회사에서 회식이 있는 날이라면 술 한잔은괜찮지만 과음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음주운전은 당신의 생명을 앗아갈 수 있으니 하시면 안됩니다.

67년생 : 프리랜서라면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다음으로미루고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힐링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습니다.

55년생 : 젊어 실수는 너그럽게 이해되나 당신의 실수를치명적일 수 있으니 실수 없도록 정신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43년생 : 투기성 있는 일에는 아예 눈길도 주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보면 마음이 동할 수 있으니 멀리 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돈으로 해결되는 문제가 있는가하면 그렇지 않은 문제도 있습니다. 인간관계는 돈보다는 사람을 이해해야 하는 문제입니다. 쉽고도 힘든 하루가 될 것이지만 관계가 회복된다면 더 없는 아군이 되어줄 것입니다.

80년생 :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할 수 있는 애정운이 강한 날입니다. 미혼이라면 호감 가는 이성에게 사랑고백을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68년생 : 업무에 열중해야겠지만 그 만큼 중요한 것이인맥을 넓히고 인간관계가 지속될 수 있도록 유지 하는 것입니다. 결국은 사람입니다.

56년생 : 계획을 잘 세웠다고 모든 게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이라는 것은 착각일 수 있습니다.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은 ‘인’이지만 좋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연(외부환경)’을 잘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을 ‘인연과’라 합니다.

44년생 : 스트레스를 풀어야 할 것입니다. 집안보다는 바깥활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거리 여행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아침부터 일이 꼬이지 시작한다면 업무를잠시 손에서 놓는 게 좋습니다. 자신을 중심으로 책상 정리나 주변 청소를 한 후 다시 업무를 시작해보세요.

81년생 : 운도 능력이 있어야 따라 오는 것입니다. 능력 없이 운 만을 바란다면 오히려 더 큰 위험에 빠질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지금부터라도 배움에 증진하기 바랍니다.

69년생 : 정말 열심히 했는데 안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망하기에는 아직 이르며 오늘의 노력이 오늘 결과를 나타나지 않은 것뿐이니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을것으로 봅니다.

57년생 : 아무런 문제가 없을 거라던 곳에서 문제가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태만이 화를 부를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할 것이며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꼼꼼하게 살펴 봐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걱정부터 앞세우면 아무 일도 할 수 없습니다. 걱정은 그만하고 결정했다면 바로 실천으로 옮겨보세요. 놀라운 경험을하게 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시간을 더 가진다고 해결 될 것이라면시간을 더 주면 되지만 오늘 일은 그렇지 않습니다. 신중하고 빠른 결단력을 필요로 하는 날이니 더 늦기전에 결정하고 실행해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혼자가 아니라 함께 어울리며 경험을 통해협업을 배우도록 하세요. 앞으로의 일들은 혼자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지 않을 것입니다. 모두가 협업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협업에 익숙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보이는 것만 보려 하지 말고 보이지 않은것을 볼 줄 알아야 나아가야 할 방향을 읽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보이는 것만 본다면 경쟁에서 우위를점할 수 없음을 알아야 합니다.

58년생 : 준비한 대로 이루어지며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낼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자주 오는 날이 아니니 오늘을 잘 활용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결정하지 않은 이유로 손해 볼 수 있는날이니 어떤 결정이든 내려야 할 것입니다. 만약 혼자의 힘으로 결정하기 힘들면 가족의 힘을 빌어 결정하는것도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면접을 기다리고 있다면 초조해 하지마세요. 조급한 마음은 상황을 더 악화 시킬 수 있습니다.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소신껏 하고 모르는 것이 있다면 오히려 물어보세요. 당신의 당당함이 면접관의 마음을사로 잡을 것입니다.

83년생 : 결과도 중요하지만 그 과정이 더 중요한날입니다. 과정을 통해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윗사람의 행동을 잘 관찰하여 자신의 것으로 소화하기 바랍니다.

71년생 : 당신의 능력을 당신이 잘 모르고 있습니다. 당신만이 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줄 기회가 찾아오니 자신감을 가지고 맘껏 펼치도록 하세요.

59년생 : 인간관계도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화해를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을 때 머뭇거리지 말고 먼저 손을 내밀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오랜만에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편해지는 날이니 오늘을 잊지 않도록 하고 좋은 시간 보낼 수 있도록 다과를 준비하시기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