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오롱몰,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 동시 접속자 40배 증가

공유
0

코오롱몰,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 동시 접속자 40배 증가

코오롱FnC=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코오롱FnC=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과 대국민 라이브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가 지난28일 함께한 특별 협업 방송 ‘코오롱몰X잼라이브’가 화제를 모았다고 밝혔다.

‘코오롱몰X잼라이브’는 지난 18일 오후 9시부터 약 30분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코오롱몰 아우터 페스티벌과 코오롱FnC의 브랜드에 관련된 퀴즈로 꾸며졌다. 이날 퀴즈쇼에는 약 11만명이 참여했으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2000만원이 주어졌다.

퀴즈쇼 방송 중 최대 80% 할인을 적용해 1만원대에 구매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잼(JAM)특가 이벤트와 코오롱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인기 다운 패딩 중 일부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등 깜짝 이벤트도 진행해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코오롱몰은 퀴즈쇼 시작 시점인 지난 18일 오후 9시부터 약 두 시간 가량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으며, 해당 시간 동안 코오롱몰 동시 접속자 수는 지난 일요일 동시간 대비 40배 이상, 매출은 500% 이상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코오롱몰은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을 지키기 위해 퀴즈쇼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코오롱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와 잼라이브 하트쿠폰 등을 선물로 제공했다.

한편 코오롱몰은 지난 16일부터 열흘간 코오롱FnC 브랜드의 다운 재킷, 코트, 백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한 특가 기획전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선미 패딩으로 불리는 ‘헤드(HEAD)’의 롱패딩을 비롯해 다양한 아우터를 10만원대 또는 그 이하에 선보이고 있어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