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생활서비스 플랫폼 LIFE MUST HAVE 런칭

공유
0

하나카드, 생활서비스 플랫폼 LIFE MUST HAVE 런칭

-특가 해외항공권 등 각종 할인 혜택 제공

하나카드가 생활 서비스 플랫폼인 ‘LIFE MUST HAVE를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가 생활 서비스 플랫폼인 ‘LIFE MUST HAVE를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하나카드가 생활 서비스 플랫폼인 ‘LIFE MUST HAVE를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LIFE MUST HAVE는 고객 생활에 밀접한 국내 생활 맞춤형 서비스로 사용자들의 편의성 제고와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서비스는 ▲보험가입 서비스 ▲신용지킴이 등 안심 서비스 ▲하나카드에서 판매하는 특가 해외항공권 ▲국∙내외 호텔 할인 ▲쇼핑몰 및 제휴몰 상시 혜택(위메프,알라딘,지마켓 등) ▲렌탈 서비스▲해외여행자보험 등으로 구성됐다.

‘LIFE MUST HAVE’의 대표서비스를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플랫폼 내에서 시즌별 또는 나라별로 특가 해외항공권을 제공한다. 쇼핑몰 상시 하나머니 적립, 제휴몰 상시 최대 5% 적립 및 할인 혜택, 최대 10%할인이 제공되는 해외여행자보험,치아,암,어린이보험 등 직접 비교 가입이 가능한 보험서비스, 고객의 신용정보를 안심 관리 할 수 있는 신용지킴이, 렌탈 이용 시 하나머니 적립 등 필요한 등 생활에서 필요한 요소를 한곳에 담고 있다.

‘LIFE MUST HAVE'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LIFE MUST HAVE’ 플랫폼 메인화면에서 인기상품 록시땅 시어버터핸즈크림 30%, 가습기 31%, 에어프라이어 76%, 온수매트24%, 김치냉장고 16% 할인, 특가 해외항공권 전 노선에 대하여 2% 즉시할인, 해외여행자보험 할인한도 제한 없이 30% 청구할인, 새로운 아이폰 구매 시 18만 하나머니와 사은품 증정, SK매직 렌탈 신청 시 무선청소기 증정 및 최대 30만 하나머니 적립, 제휴몰 11번가와 위메프에서 2%+2% 더블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사용 내역을 실시간 SMS로 안내하고, 손님의 신용등급 및 평점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신용지킴이 서비스를 올해 말까지 신청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CGV 3000원 할인권, 지니뮤직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 하나멤버스 고객에 한해 900 하나머니도 적립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LIFE MUST HAVE 서비스 플랫폼나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