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깨끗한나라, 소비자 성원 감사 이벤트 '메이앤준 & 페스타' 성료

공유
0

깨끗한나라, 소비자 성원 감사 이벤트 '메이앤준 & 페스타' 성료

깨끗한나라=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깨끗한나라=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깨끗한나라는 소비자의 생각을 담아 출시한 ‘메이앤준’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인 ‘메이앤준 & 페스타’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메이앤준 & 페스타’는 1만2895명의 의견을 모아 탄생한 ‘메이앤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

지난 7월 출시 이후, ‘메이앤준’을 사용한 1만1000여명의 소비자와 ‘메이앤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통해 온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200여명을 초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비자와 함께 만들고 성장한 ‘메이앤준’의 스토리를 나누고 여성들의 성장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Color Yourself (컬러 유어셀프)’는 생리대로 만들어진 컵 받침을 컬러링하여 자신만의 컵 받침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생리대 표면 커버의 부드러움과 ‘스피드맥스’의 빠른 흡수력을 체험하며 제품을 이해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을 배웠다.

두 번째 ‘Love Yourself (러브 유어셀프)’는 아티스트 ‘오작가’가 60초 크로키 초상화를 그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여성들이 ‘지금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마지막 ‘Grow Yourself (그로우 유어셀프)’는 여성의 성장을 돕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서로의 성장을 응원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진행됐다.

히스토리 존에서는 소비자의 의견을 담아 탄생하고 소비자와 함께 성장해 온 ‘메이앤준’의 스토리를 공개했다. 소비자들이 어떤 생리대를 원하는지에 대한 설문 조사를 하고 이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제품 출시 전 설문에 참여한 1000명의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이들이 남긴 1000개의 추천 메시지를 통해 1만명의 소비자가 ‘메이앤준’을 만나게 됐다. 제품 개발 전부터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해온 브랜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