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아마존과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공유
0

신한카드, 아마존과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모바일 플랫폼 '신한PayFAN'에 해외직구 고객 전용 포털 구축

신한카드는 아마존닷컴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고 19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는 아마존닷컴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신한카드는 아마존닷컴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이번 협력을 통해 해외직구 고객의 이용패턴 등 다양하고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상품, 한국에 직접 배송이 가능한 상품, 아마존이 직접 공급하는 신뢰성 있는 상품 등으로 구성된 신한카드 고객 전용 포털을 구축했다. 해당 전용 포털을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모바일 플랫폼 신한PayFAN에 연결하고 한글 광고를 게시함으로써, 신한카드 고객이 해외직구를 이용하면서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신한카드 고객 전용 포털은 전 세계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시작되는 이달 15일 동시 오픈했다. 고객 전용 포털에서는 150~500달러 구매 시 25달러, 500달러 이상 구매 시 70달러를 구매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포털은 신한PayFAN내 새롭게 런칭된 글로벌 여행ㆍ직구 서비스인 ‘글로벌 플러스’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플러스’는 급성장하는 해외여행 등 글로벌 라이프 수요를 고려해 신한카드가 최근 런칭한 서비스로 숙박·교통·액티비티 등 다양한 글로벌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해외이용 상담 및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통해 해외여행 편의를 지원하고, 여행 관련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는 지난 6월 아마존과 제휴 체결한 신한금융그룹의 디지털 혁신전략 하에 이번 디지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 생태계를 조성하고 디지털 회사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