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8일 갑인(甲寅)일 띠별오늘의운세, 간절히 바래왔던 일이 이루어질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8일 갑인(甲寅)일 띠별오늘의운세, 간절히 바래왔던 일이 이루어질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18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간절히 바랬던 일이 이루어질 수 있는날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함께 기쁨이 나누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내가 생각하는 배려와 상대방이 받아들이는배려가 다를 수 있음을 당신이 알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배려한다고 한 일이 상대방은 부담으로 받아들일수 있습니다.

60년생 :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마음이 답답해 질 수 있습니다. 잠시 바깥으로 나가 시원한 바람을 쐬면서 어떻게풀어나가야 할지 생각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잃지 않는다면조금씩 풀려 나갈 것입니다.

48년생: 밤을 샐 생각하지 말고 저녁 전까지 일을마무리 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습관처럼 밤을 새려고 한다면 이제는 몸이 허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리하면 건강에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36년생 : 계획에 없던 지출이 많아 지는 날입니다. 오늘은 가족을 위해 지출하는 것이니 기쁜 마음으로 행복을 주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당신의 능력 한계 이상의 것을 해야할 때는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으나 힘든 이 상황을 회피하고자 다른 사람의 도움을 요청하면 당신은 경쟁에서 도태되고 말 것입니다. 혼자의 힘으로 해내고 당당히 일어서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친구들과놀러 나갈 생각하지 말고 가정의 화목을 위해 자녀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저녁에는 배우자와와인한잔 하면서 대화를 나누는 것도 좋습니다.

61년생 :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뒤로하고 혼자만의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머릿속의 생각들을 정리하고 가까운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벌어야 당신에게경쟁력이 생길 것입니다.

49년생 : 지인들의 단촐한 모임은 좋지만 사람들이많이 모이는 모임이나 공공장소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기운을 모두 뺏겨 체력적으로무리가 따를 수 있습니다.

37년생 : 그 동안 쌓아온 인맥의 효과를 보게 되는날입니다. 일을 함에 있어 두렵지 않는 날이니 기쁘기 그지 없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당신이 하고 싶은 대로 하기 보다는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 보고 어떻게 해야 할지를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생각과 상대방이 원하는것이 다를 수 있습니다.

74년생 :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고민해 보는 시간을갖도록 하세요. 그리고 가정에서의 당신의 존재는 무엇인지 고민해보는 시간을 반드시 가져야 더 나은 삶의방향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62년생 : 사람은 저마다의 깜냥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자신의 한계와 분수를 생각하지 않고 그 이상의 것을 탐낸다면 운의 균형이 기울어져 한쪽은 얻게 되겠지만 다른한쪽은 무언가를 잃게 될 수 있습니다.

50년생 : 인정에 이끌려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게된다면 집중하지 못하고 잦은 실수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득보다는 실이 많아 질 수 있으니 처음부터못한다고 하던가 하게 되었다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만들어 질 것입니다.

38년생 : 가족일수록간섭보다는 응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의 응원은 그 무엇보다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에너지가 될것입니다.


토끼띠87년생 :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모임에 참석하게되면 가만히 앉아 있지 말고 자신의 알리도록 하세요. 다만 나설 자리가 아니라면 차분히 차례가 올 때까지기다렸다가 홍보를 하면 될 것입니다.

75년생 : 오래되고 친한 친구와는 믿음을 가지고 서로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보를 하더라도 더 큰 덕으로 당신에게 좋은 기회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63년생 : 혼자가 아닌 다른 사람들과 협업하는 사업에대해서는 전체의 일정에 맞춰 자신의 페이스를 조절해야 할 것이며 새로운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주위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살 정도로 운이따르는 날입니다. 만약 오늘의 행운이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면 당신을 도와준 사람들에게 꼭 감사의 인사와선물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39년생 :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서라기 보다 자신의일에 책임과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세요.


용띠88년생 :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나서서 일을 능동적으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능동적인 행동은 사람들과의 관계도 진전시켜 줄 뿐 아니라 좋은 성과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76년생 : 눈 앞의 결과에 만족하기 보다는 당신이가고자 하는 방향과 목표를 향해 끈기를 가지고 실행에 옮긴다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게 될 것이며 집안에서도 인정받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64년생 : 인사치레를 하는 것이니 칭찬에 너무 기뻐할필요는 없습니다.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며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소신 있는 행동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52년생 :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곱다고 했습니다. 언행에 신중을 기해야 할 때이며 꼰대 라는 소리는 듣지 않도록 노력해 보세요.

40년생 : 가정에 만복이 깃드는 날입니다. 무슨 일이든 술술 잘 풀릴 것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하고 싶은 일을 하시면 될 듯 합니다.


뱀띠89년생 : 마음이 심란한 날이 될 듯 합니다. 일이 손에 안 잡히고 무엇을 해야 할지 갈팡질팡 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을만나서 속에 있는 얘기를 나누고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77년생 : 누군가가 자신을 찾는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당신의 인성이나 능력을 보고 연락을 준 것이니 대접에 소홀함이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일이 꼬여 잘 풀리지 않더라도 흔들리지말고 침착함을 잃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버벅거리며 어쩔 줄 몰라 하면 상대방이 불안해 하며 당신을신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53년생 : 자신과 자신을 믿고 따라주는 사람들을 믿어야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소신 있게 계획하고 행동한다면 목표하는 바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41년생 : 위기 속에 기회는 있다고 합니다. 위기 속에 기회를 발견하지 못하면 평범한 하루겠지만 기회를 발견하게 된다면 에너지가 샘솟는 하루를 보내게 될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연인과 사이가 벌어질 수 있습니다. 심할 경우 헤어질 수도 있으니 연인을 배려하고 더 많이 사랑하도록 하세요.

78년생: 그 동안의 경험이 힘을 발휘하는 날이 될것입니다. 가족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당신을 다시 바라보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부부싸움으로 서로 말없는 하루를 보낼 수있습니다. 오늘이 가기 전에는 감정을 풀어야 할 것인데 쉽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말보다는 행동으로 믿음을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지금이 힘들 뿐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것입니다. 엄살부리지 말고 해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42년생 :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마음의 상처를 받게될 수 있습니다. 감정적인 대응보다는 냉정하게 보고 그럴만한 행동을 했는지 먼저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무슨 일을 하든 장애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장애물이 뭐냐에 따라 혼자 해결할 수도 그렇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충분히 혼자서 해낼 수 있는 일이니 굳이 주변 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도록 하세요.

79년생 : 어떤 식으로든 풀리겠지만 좋게 풀려야 기분도좋아 질 것입니다. 인내와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이 난관을 해결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67년생 : 오늘은 열정이 넘쳐 더 많은 것을 하려고하겠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아 마음이 아파 올 것입니다. 의욕을 줄이고 현재 상태를 잘 유지하는 것만해도 대단한 일임을 알아 줬으면 합니다.

55년생 : 계획 된 지출이지만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날입니다. 투자를 한다는 생각으로 마음을 편하게 먹어야 할 것입니다. 오늘 일을 계기로 훗날 좋은 성과로 보답 받을 것입니다.

43년생 : 규칙적인 습관을 가져야 몸도 마음도 건강해질 것입니다. 식사와 가벼운 운동으로 규칙적인 생활을 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속앓이 하지 말고 오늘은 속에있는 사랑의 감정을 말로 표현해 보세요. 서로의 마음이 통하여 인연으로 갈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80년생 : 여러 가지 일들을 하고 싶겠지만 오늘은하나의 일에 몰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심신의 안정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심신의 안정을 위해 명상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8년생 : 조금 더 발전하는 하루가 되길 바래 봅니다. 어제의 성과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재물 운이 따르는 날이니어제보다는 나은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누군가가 책임을 져야 한다면 담당자인 당신이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 탓으로 돌리지 말고 당신이 책임을 져야 아랫사람이 당신을 믿고신뢰하면서 따라 올 것입니다.

44년생 : 감정의 동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판단력이 흐려 질 수 있으니 오늘 판단하지 말고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으며 가정에 소홀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친구들이 불러내어도 저녁은 피하는 것이좋습니다. 부득이하게 참여하게 될 경우에는 모르는 사람과 시비 붙지 않도록 해야 하며 과음은 금물입니다.

81년생 : 오늘 당신과 함께 하는 사람과는 좋은 인연이될 수 있는 날입니다. 좋은 관계로 지속될 수 있도록 서로가 한 마음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사람들에게 많이 베풀수록 당신에게 되돌아오는 혜택 또한 클 것입니다. 당장은 이익을 내지 못하더라도 꾸준한 선행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57년생: 아무런 생각 없이 일을 하는 것보다 나사를조우듯 정신을 바짝 조우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일이 잘 되면 더 큰 일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45년생 :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 라는 말이 있듯이 신뢰를 잃어버린 후에 신뢰를 회복하려고 하지 말고 신뢰를 잃지 않도록 스스로 노력해야 합니다.


개띠 94년생 : 장애물이나 힘든 상황이 가로막더라도자신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해야 내일이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다시 한 번 몰입할 수 있도록 마음을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중요한 비즈니스 대화를 나눠야 한다면 오늘말고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오늘은 당신에게 불리한 날이니 손해를 볼 수도있습니다.

70년생 : 대화가 안 통하는 사람과 굳이 오래 앉아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 사람을 설득하려고 하는 시간에 마음 맞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훨씬 좋습니다.

58년생 : 남다른 각오가 필요한 날입니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며 당신에게 새로운 의미로 다가가는 업무가 주어질 것입니다.

46년생 : 당장의 손해는 잊어버리고 마음이 통하는사람과 마음을 터놓고 얘기 할 수있다는 것에 감사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능력이 향상돼 기대치고 높아지고있습니다. 현재의 상황과 당신의 능력이 어우러져 최고의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83년생 :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 옆에 있을때 잘해야 할 것입니다. 떠나고 난 후에 후회해 봐야 돌아오는 것은 술과 쓰라진 마음뿐 일 것입니다.

71년생 : 앞으로 미래를 함께 할 사람을 만나게 될수 있습니다. 인생의 동반자이자 스승이 될 분이니 겸손한 마음으로 맞이하면 좋을 것입니다.

59년생 : 말은 내뱉었지만 몸이 따라주질 않아 당황스러울수 있습니다. 무리하게 움직일 필요는 없으나 가벼운 운동으로 몸을 풀어줘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괜한 고집을 부리다가 모든 것을 잃을 수있는 날입니다. 건강에 자신 있다 하지 말고 건강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건강 잃고 후회해 봐야 얻는 게 없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