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험생 이벤트 '잘 골라 제대로 놀아본다'...수혐표 지참 시 다양한 혜택도 주어져

공유
0

수험생 이벤트 '잘 골라 제대로 놀아본다'...수혐표 지참 시 다양한 혜택도 주어져

수능 수험표 지참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등 다양한 수능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사진=내손안에 서울. 이미지 확대보기
수능 수험표 지참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등 다양한 수능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사진=내손안에 서울.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팀] 인터넷 검색창에 수능생이벤트 수험생선물, 수험생 할인, 수험표혜택 등 다양한 수능 이벤트 키워드가 분주하게 검색되고 있다.

지필 고사는 끝났으나 논술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이 상대적으로 수능 이벤트와 관련된 검색어로 리서치하면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도 눈에 뛴다.
특히 이번 수능이벤트에는 식당이나 영화 등 놀거리도 많이 등장했으나 대학 입학 전 외모를 다듬기 위한 이벤트도 다양한 점이 특징이다.

치과부터 성형외과 라식 수술 등이 주류를 이루는데 라식 수술의 경우 아직 성장이 진행되는 경우에는 시력이 변화가 올 수 있어 정밀 검사가 필요하다는 분석이다.

서울시에서도 수험생 이벤트를 적극 준비했다. 서울시는 세종문화회관을 방문하는 수험생들에게 연극, 뮤지컬, 클래식 등 대표 공연에 20~50%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예술의 전당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최고 80%까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호텔 등에서는 수험표 지참 시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곳도 다수 있어 가족과 함께 수능준비에 함께 하지 못했던 시간을 보내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이벤트라고 해서 무조건 수험생들에게 유리한 것만은 아니니 꼼꼼하게 살펴볼 것을 권고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