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18일 일요일 모델 가수 장윤주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7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18일 일요일 모델 가수 장윤주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장윤주 모델,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11월 7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9월 30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0년 11월 7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18년 11월 18일 일요일 운세(음력 10월 11일 갑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안정을 토대로 자신의 업적을 쌓도록 하라. 욕심을 부리면 낭패를 당하게 된다. 재물은 들어오나 지출도 많으니 신경을 쓰도록. 새로운 묘안을 적극 활용하라.


당신의 목적대로 매사가 이루어지고 활동하면 할수록 들어오는 재물도 크겠다. 명예를 얻을 좋은 기회이니 대인관계를 중시하고 자기표현에도 관심을 가져라.


의도한 만큼의 성취감은 얻지 못할 것이지만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된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출발하는 것이 상책. 결론을 빨리 내릴수록 안정을 찾는다.


눈앞의 일에 매달릴 수가 없다. 가까운 사람과 불화가 있기 쉬우니 자중하도록 할 것.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무리한 투자를 삼가라. 이성운에도 불화가 예상된다.


재물운이 유난히 좋으니 투자에 과감하라. 사업의 확장도 고려해 봄직하다. 용기와 패기를 살려 달려 나가라.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 재물운도 왕성할 시기.


관재수, 구설수로 고충도 따를 듯하다. 오후에는 마음을 바로 하면 일은 저절로 이뤄지겠다. 환경의 변화는 생활의 활력소가 될 것이니 건강에 유의하여 변화를 시도하라.


내실을 기하여 헛된 욕심은 절대 삼갈 것.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면 구설수만 따르니 분수를 알고 행동하라. 가급적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 쪽으로 힘을 기울이도록 하라.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추진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며 자중을 기함이 최선이다. 확고한 자기주관과 당당한 자세가 요구된다. 상대방의 의견에 동조하면 얻을 것이 없다.


애정에 금이 가고 사업도 어려워진다. 안정을 도모하고 투자는 뒷날로 미루라. 현상을 유지하면서 안정을 꾀하라. 매사에 여유를 갖고 대처하며 실물수에 조심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