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남자친구' 박보검x송혜교, 백허그 설렘 고조 "남자친구 대박나자"

공유
2

'남자친구' 박보검x송혜교, 백허그 설렘 고조 "남자친구 대박나자"

오는 28일 첫방송되는 tvN 새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는 박보검과 송혜교의 벡허그 포스터가 14일 저녁 공개돼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사진=tvN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28일 첫방송되는 tvN 새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는 박보검과 송혜교의 벡허그 포스터가 14일 저녁 공개돼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사진=tvN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남자친구' 박보검과 송혜교의 백허그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은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연인 호흡을 맞추는 박보검과 송혜교의 포스터를 14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는 석양이 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박보검이 스트라이프 셔츠에 미니스커트를 입은 송혜교를 따뜻하게 백허그를 하고 있어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박보검은 김진혁 역을, 송혜교는 차수현 역으로 호흡을 맞춘다.

포스터를 접한 누리꾼들은 "차수현 너무 예쁘다", "남친 대박을 기원합니다", "'남자친구' 대작 기운이 벌써부터 납니다ㅠㅠ 차수현(송혜교)×김진혁(박보검) 파이팅!!!!!", "정말 마법에 걸렸네요. '남자친구' 마법~많이 많이 응원합니다. '남자친구' 대박나자"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를 그리는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오는 28일(수요일) 밤 9시 30분에 첫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