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붉은대게' 오천만의메뉴 홍대 '오향족발·오향파족' '화덕갈릭족발' 위치 어디?

공유
1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붉은대게' 오천만의메뉴 홍대 '오향족발·오향파족' '화덕갈릭족발' 위치 어디?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리얼맛집으로 전주 가마솥 '붉은대게' 전문점을 소개한다. 또 오천만의 메뉴로는 홍대 맛집 '오향족발'과 '오향파족', 남양주 '화덕갈릭족발' 등을 공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리얼맛집으로 전주 가마솥 '붉은대게' 전문점을 소개한다. 또 오천만의 메뉴로는 홍대 맛집 '오향족발'과 '오향파족', 남양주 '화덕갈릭족발' 등을 공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리얼맛집'으로 전주 '붉은대게' 전문점을 소개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09회에서는 '리얼맛집', '오천만의 메뉴', '여행본능, 섬', '주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토박이 특급제보! 전주의 리얼맛집은?' 편으로 속초 직송 '붉은대게' 전문점인 전주 <가마솥붉은대게>를 선정했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오천만이 사랑한 대표 야식, 족발' 편으로 홍대 족발 전문 <미담족발>과 화덕족발로 유명한 남양주 <아씨네화덕족발>을 방문한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찬바람 불면! 날아가고 싶은 섬, 비금도' 편으로 낙지연포와 간재미 무침으로 소문난 <가산횟집>을 방문한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새벽4시! 산 속 수상한 이들의 정체는?' 편으로 원주 <신림참숯>을 소개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리얼맛집]
■ 가마솥붉은대게
전라북도청 맛집으로 속초 산지 직송 붉은대게 전문점이다. 직접 보유한 배로 잡은 붉은대게를 가마솥에 고온으로 찐 것으로 신선하고 풍미 가득한 붉은 대게를 즐길 수 있다. 가마솥붉은대게(1kg)3만5000원이다.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북로 59-12 (지번: 효자동3가 1527-14)

[오천만의 메뉴-족발]
■ 미담진족
홍대 족발 맛집으로 오향족발과 오향파족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오향족발(1~2인) 2만8000원, 오향파족 3만원, 유자족발샐러드 2만8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20

■ 아씨네화덕족발
남양주 별내동 족발과 보쌈 전문점이다. 대표메뉴인 화덕갈릭족발 3만5000원, 갈릭보쌈 3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남양주 별내중앙로57번길 23-7 (지번: 별내동 1021-1 1층)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