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비디아, 지스타 2018 기념 지포스 게이밍 존 운영

공유
0

엔비디아, 지스타 2018 기념 지포스 게이밍 존 운영

11월 15~16일 오전 10시~오후 5시 방문 고객에 특별 기념품 증정

해운대 센텀호텔 4층서 15, 16 양일 게이밍 PC 및 노트북, 지싱크 모니터 체험
지포스 PC방 업그레이드 세미나, 게이머 나이트 등 다양한 부대 이벤트 진행 중
베틀필드V·로스트 아크 체험 제공...11번가 지포스2018 게이밍존 전야제 기획전

엔비디아는 오는 15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8 기간 중 개장 첫날인 15, 16일 양일간 벡스코 전시장 건너편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4층에서 '지포스 게이밍 존'을 통해 다양한 게이머 이벤트와 지포스 RTX 게이밍 체험존을 운영한다ㅜ(엔비디아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엔비디아는 오는 15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8 기간 중 개장 첫날인 15, 16일 양일간 벡스코 전시장 건너편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4층에서 '지포스 게이밍 존'을 통해 다양한 게이머 이벤트와 지포스 RTX 게이밍 체험존을 운영한다ㅜ(엔비디아 코리아)
[글로벌이코노믹 이재구 기자]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코리아가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 2018’을 기념해 차세대 게이밍 GPU인 지포스 RTX(GeForce RTX)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고 14일 밝혔다.

엔비디아는 오는 15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8 기간 중 개장 첫날인 15일과 16일 양일간 벡스코 전시장 건너편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4층에서 '지포스 게이밍 존(GeForce Gaming Zone)'을 통해 다양한 게이머 이벤트와 지포스 RTX 게이밍 체험존을 운영한다.
방문자들에게는 다양한 파트너사의 지포스 RTX 데스크톱 시스템 및 지포스 10 시리즈 노트북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기념품이 증정된다.

노트북의 경우 맥스큐(Max-Q)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도 전시되며, 지포스 RTX 데스크톱 전체 시스템은 엔비디아 지싱크(G-SYNC)기술이 적용된 게이밍 모니터와 함께 마련돼 보다 매끄럽고 선명한 게임 플레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포스 게이밍 존'에서는 일반 게이머 대상으로는 최초로 공개되는 배틀필드 시리즈 신작인 '배틀필드V(Battlefield V)'를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지난 7일 출시되어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로스트 아크(LOST ARK)’ 의 경우GTX 10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뿐만 아니라 최신 지포스 RTX 게이밍 플랫폼에서 4K 해상도로 체험할 수 있다. '지포스 게이밍 존'은 지스타 기간 중 주말을 제외한, 15일과 16일 양일 오전 10 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와 새로운 게임 성능을 체험하고 싶은 게이머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다.

‘지포스 게이밍 존’은 엔비디아 파트너사 엠에스아이(MSI), 아이노비아(Inno3D 브랜드), 에이수스(ASUS 브랜드), 웨이코스(Colorful, Manli 브랜드), 이엠텍(EMTEK, EVGA 브랜드), 조텍(Zotac 브랜드)과 함께 운영된다. 이외 지스타 전시홀에 위치한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존,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존, 넥슨의 PC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하운드 체험존에서도 엔비디아 지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엔비디아는 팬 미팅과 함께 ‘게이머 나이트’ 같은 부대 행사도 진행한다. 15일 오후에는 인기 게임 컨텐츠 크리에이터 푸린과 더빙레이디이의 팬미팅을 통해 유저들과 함께 엔비디아의 게이밍 경험을 공유한다. 다음날인 16일 오후 3시에는 40명의 게이머들과 20대의 PC 조립을 함께 체험해 보는 조립 PC 워크샵이 진행된 예정이다.

오후 6시에는 200여 명의 엔비디아 팬과 게이머들이 함께하는 ‘지포스 게이머 나이트’가 열린다. 지포스 RTX에 대한 기술 업데이트가 소개되며, 이 행사에서는 개그맨 김기열씨가 사회자로 참석하며, 엔비디아 게이밍 기술과 게이밍 경험을 나눈다.
게이머 대상 행사들에 대한 상세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엔비디아 지포스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PC방 사업주 및 PC방 딜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세미나도 진행된다. 15일 저녁 6시에서는 지포스 PC방 업그레이드 세미나를 통해 지포스 RTX 시리즈 소개와 그래픽 기술 소개와 더불어 PC방 관계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PC방 대상 지포스 파트너사들의 프로모션 프로그램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엔비디아는 지스타를 맞이해 11번가와 함께 지스타 2018 기념 지포스 게이밍 존 전야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시 기간 중인 11월 15~16일 오전 10시~오후 5시에 지포스 게이밍 존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특별 기념품도 증정한다.


이재구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