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우유, 업계 최초 전자레인지 겸용 패키지 아침에 두유 출시

공유
3

서울우유, 업계 최초 전자레인지 겸용 패키지 아침에 두유 출시

서울우유 아침에 두유 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우유 아침에 두유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업계 최초 전자레인지 겸용 종이팩을 적용한 아침식사 대용 프리미엄 두유 신제품인 아침에 두유를 출시 했다고 13일 밝혔다.

서울우유 아침에 두유는 1~2인 가구의 증가와 바쁜 현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간편하게 두유한팩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있게 보충해 주는 아침 식사 대용식 컨셉의 제품이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병아리콩을 함유했으며 평소 부족하기 쉬운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 양배추와 같은 야채의 영양소에 설탕의 인공적인 맛이 아닌사과 및 바나나 과즙으로 단맛을 살려낸 건강하고 진한 맛의 프리미엄 컨셉 두유 제품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적용한 패키지 Heat&Go는 독일계 무균팩 제조사인 SIG 콤비블록에서개발한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무균 종이 패키지이다.

겨울철 편의점 등 마트에서는 온장고 음료들이 대세이지만 가정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 따뜻한 음료를 마실 때에는 전자레인지에 데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러한 번거움을 덜기 위해 패키지 째로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고 안전하게 데울 수 있도록 세라믹 소재를 사용했다. 전자레인지에 약 40초만 데우면 따뜻한두유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서울우유 아침에 두유 제품을 출시한 서울우유 음료마케팅 이용 팀장은 “바쁜 겨울철 간편하고 쉽고따뜻하게 균형잡힌 영양을 섭취하기에 적합한 아침에 두유는 서울우유의 연구 개발 노하우를 적용한 새로운 레시피와 새로운 패키지로 소비자들에게 좋은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