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S TV편성표]'끝까지 사랑' 결방…이영아, 미소 천사 귀요미 간식차 인증샷(feat. 은해성)

공유
0

[KBS TV편성표]'끝까지 사랑' 결방…이영아, 미소 천사 귀요미 간식차 인증샷(feat. 은해성)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6차전' SK:두산 생방송 중계 편성

12일 KBS2 TV 편성표에 따르면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6차전' 생방송 중계가 이날 오후 6시 20분에 편성됨에 따라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이 결방한다. 극중 한가영으로 활약하는 이영아가 최근 케이로 활력을 불어 넣은 은해성과 담은 간식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이영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2일 KBS2 TV 편성표에 따르면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6차전' 생방송 중계가 이날 오후 6시 20분에 편성됨에 따라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이 결방한다. 극중 한가영으로 활약하는 이영아가 최근 케이로 활력을 불어 넣은 은해성과 담은 간식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이영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6차전' 생방송 중계로 '끝까지 사랑'이 결방한다.

12일 KBS2 TV 편성표에 따르면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6차전' 생방송 중계가 이날 오후 6시 20분에 편성됨에 따라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이 결방한다.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편성됐던 '제보자들' 또한 결방한다. KBS2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평소 방송 시간대인 이날 오후 10시에 정상 방송 예정이다.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6차전인 SK 와이번스 대 두산 베어스의 경기는 이날 오후 6시 30분부터 잠실구장에서 개최된다. SK 선발투수는 이용찬이며 두산은 켈리가 선발투수로 출전한다. 2018 한국시리즈 5차전까지 전적은 두산이 먼저 3승을 올려 2승한 SK를 한 경기 차이로 앞지르고 있다.

한편, '끝까지 사랑'에서 극중 한가영으로 열연중인 이영아가 극중 케이로 활약하며 활력을 불어 넣는 은해성과 담은 간식차 인증샷이 포착됐다,

이영아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인이 보내준 간식차를 배경으로 한 단독샷과 은해성과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어플로 담은 사진 속 이영아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한껏 돋보였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천사같은 미소", "'제빵왕 김탁구'의 양미순역의 연기도 훌륭합니다! 오늘 하루 마음껏 웃으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귀여운♡ '밖에 말이 나오지 않아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이영아x강은탁 커플을 탄생시킨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극본 이선희, 연출 신창석) 70회는 13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