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용주 의원, 왜 갔어 수치를 모르나?...윤창호 사고 영결식 유족들 억울함 누가 풀어주나

공유
2

이용주 의원, 왜 갔어 수치를 모르나?...윤창호 사고 영결식 유족들 억울함 누가 풀어주나

11일 오후 부산 해운대경찰서에서 지난 9월 만취 상태로 BMW 승용차를 몰다가 윤창호(22) 씨를 치어 숨지게 한 가해 운전자 박모(26)씨가 구속전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부산 해운대경찰서에서 지난 9월 만취 상태로 BMW 승용차를 몰다가 윤창호(22) 씨를 치어 숨지게 한 가해 운전자 박모(26)씨가 구속전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전역 4개월을 앞두고 휴가 중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목숨을 잃은 고 윤창호 씨 영결식이 11일유가족등의 오열속에 열렸다.

이날 20대 가해 운전자 박씨(26)는 구속됐고, 음주운전 처벌을 강화하는 '윤창호법'은 국회 통과를 앞두고 있다.
법원은 “사회적 충격이 매우 크다. 사안이 매우 중요하고 도주 우려가 있다”며 구속됐다.

박씨는 취재진들의 쏟아지는 질문에 “할말이 없다 유족분들에 너무 죄송하다”는 말만 반복했다.

지난 9월 박씨는 부산 해운대에서 면허취소 수준인 혈중 알코올농도 0.181% 만취 상태로 차를 몰다 귀가중 횡단보도에 서 있던 윤창호 씨와 윤 씨의 친구를 들이 받았다.

누리꾼들은 “이용주 의원 왜 갔어,수치를 모르네” “이용주 의원 얼굴보면 유족들의 더 괴로울 것” “같은 부모로써 진심 마음이 아프다” 처벌 강하게 하고 이용주도 처벌해야“등 반응을 보였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