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자산운용, 이색 금융상품 광고 화제…조회수 1000만뷰 돌파

공유
0

삼성자산운용, 이색 금융상품 광고 화제…조회수 1000만뷰 돌파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9일, KODEX ETF와 삼성한국형TDF 등 자사 금융상품을 소재로 한 이색 광고영상이 공개된 지 약 20일만에 온라인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삼성자산운용 상품마케팅본부 류주현 상무는“녹록지 않은 최근의 투자환경 속에서도 KODEX ETF와 삼성한국형TDF를 통해 안정적이고 건강한 투자를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라며“이번 광고를 통해 자칫 어렵고 딱딱할 수 있는 금융상품이 투자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삼성자산운용의 ETF 브랜드인 KODEX와, 대표 연금상품인 삼성한국형TDF를 소재로 한 이번 광고영상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회자되고 있다. 특히 인기 드라마‘미스터 션샤인’의 행랑아범(신정근 분)과 함안댁(이정은 분)이 출연해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재미를 더했다.

영상은 부를 쌓아 오랜 노비생활을 청산하고 싶으나 투자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없는 두 주인공이 국내주식, 해외주식, 채권 등이 펼쳐진 논밭에서 KODEX ETF와 삼성한국형TDF 를 통해 안정적인 수확을 거두는데 성공, 결국 노비문서를 불태우고 자유를 얻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난 달 20일 공개된 이 영상은 일반적인 금융상품 광고에 비해 알기 쉽고 재미있게 소개했다는 평이 이어지며 9일 오전 9시 현재 누적조회수 총 1,061만 건(유튜브 약 743만건, 인스타그램 약 264만건, 페이스북 약 54만건 등)을 넘어섰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