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웨이, ‘CES 혁신상’ 4년 연속 수상

공유
0

코웨이, ‘CES 혁신상’ 4년 연속 수상

코웨이=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코웨이=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코웨이는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19 CES(Consumer Electronics Show)’를 앞두고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2016년 CES 첫 참가 이래 4년 연속 CES 혁신상을 수상하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CES 혁신상을 수상한 코웨이 제품은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 ▲시루스탠드 정수기(CHP-5700R) ▲킹스맨 안마의자(MC-S01) ▲바디리프레셔 연수기 등 총 4개 제품이다.

시루직수 정수기와 시루스탠드 정수기는 기존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보다 면적과 정수량을 각각 6배, 30배 높인 ‘CIROO 2.0 필터’를 탑재해 직수 방식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RO 멤브레인 필터를 장착한 정수기임에도 불구하고 탱크 없이 직수가 가능하도록 한 혁신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킹스맨 안마의자는 한방 의학을 접목한 혁신 제품으로 코웨이가 자체 개발한 온열테라피툴을 이용해 혈자리 온열 안마기능을 제공한다. 바디리프레셔 연수기는 연수기와 레인 샤워 시스템이 합쳐진 아이디어 제품이다. 호수 라인을 내장형으로 설계해 깔끔한 외관을 구현했고, 연수 농도를 사용자의 컨디션과 외부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코웨이는 내년 1월 8일부터 11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에서 이번 수상 제품들을 비롯한 혁신 기술과 제품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