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 장기렌터카 2018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념 '통 큰' 이벤트

공유
0

SK 장기렌터카 2018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념 '통 큰' 이벤트

SK네트웍스의 똑똑한 렌터카인 SK렌터카가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렌터카 서비스업 부문 1위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K네트웍스.   이미지 확대보기
SK네트웍스의 똑똑한 렌터카인 SK렌터카가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렌터카 서비스업 부문 1위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K네트웍스.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SK네트웍스의 똑똑한 렌터카인 SK렌터카가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렌터카 서비스업 부문 1위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국가고객만족도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 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 경쟁력 지표로 해당 서비스 및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한 것이다.
SK렌터카는 렌터카 관련 모든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혁신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

실제로 SK렌터카는 최신 IT 트렌드와 고객들의 비대면 결제 욕구 등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 심리를 파악,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가상현실(VR) 기술을 접목한 ‘SK장기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SK장기렌터카 상담 신청 고객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벤츠 E-Class 1대 ▲기아 스포티지 1대 ▲SK렌터카 1개월 무료 시승권 11매 ▲SK단기렌터카 무료 이용권 222매를 제공한다. SK렌터카 및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할인쿠폰은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올해 내 장기렌터카 계약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 출고 시 윈터 케어 세트를 제공하고, 차량 전면 선팅도 시공해 줄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SK매직 안마의자 1대와 SK매직 의류건조기 3대, SK매직 공기청정기 7대, SK렌터카 1개월 무료 시승권 11매, 차량 유리막 코팅 111대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 희망 고객은 SK렌터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