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라스테이, 실속있는 가을여행 위한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

공유
0

신라스테이, 실속있는 가을여행 위한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

신라스테이=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라스테이는 11월 한 달간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은 깊어진 가을 추캉스를 보낼 수 있는 신라스테이의 마지막 가을 프로모션으로 신라스테이 전국 11곳 모두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이용은 홈페이지나 신라호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라스테이 객실 및 패키지 상품 예약 시 1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해운대는 20%까지 할인된다.

신라스테이는 이탈리아의 세계적 디자이너 '피에르 리소니(Piero Lissoni)'의 미니멀리즘 컨셉으로 현대적이면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편안한 공간 배치로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5성급 호텔 수준의 고급 어메니티와 침구류 사용은 비즈니스는 물론 레저 고객에게도 가성비 높은 호텔로 평가를 받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기간 내 체크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런트 데스크에서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주는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와, 10박 투숙 시 1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10+1 프로모션’,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 이용 시 혜택이 제공되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