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나플라x개코, 비하인드 포토 공개 "우승은 제가 하겠다"

공유
0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나플라x개코, 비하인드 포토 공개 "우승은 제가 하겠다"

생방송 파이널 무대를 하루 앞둔 8일 Mnet측은 공식 SNS를 통해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TOP3에 오른 나플라와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피처링을 맡았던 개코의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Mnet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생방송 파이널 무대를 하루 앞둔 8일 Mnet측은 공식 SNS를 통해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TOP3에 오른 나플라와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피처링을 맡았던 개코의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Mnet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TOP3에 오른 우승 후보 나플라의 비하인드 포토가 공개됐다.

Mnet측은 파이널 생방송을 하루 앞둔 8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미파이널 무대에 올랐던 나플라와 개코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분위기를 띄웠다,
해당 사진은 지난 2일 방송된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9회 세미파이널 무대에 함께 올랐던 나플라와 피처링을 담당했던 개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노란 패딩을 입고 무대에 오른 나플라는 자신의 대표곡 'Wu'를 선곡해 관객들을 휘어잡았다. 이어 나플라는 기리보이가 작곡한 'SUNBBANG(feat.개코)'으로 관객들을 비트에 흡수시키며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을 통해 나플라는 "여기까지 왔으니까 열심히 준비하겠다. 잘 마무리해야겠다는 생각이 확실히 있어서 부담감이 있었다. 제 자신과의 싸움인 거죠"라며 부담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나플라는 "여태 잘 했으니까 또 잘 해서 멋진 승부를 또 해봅시다. 우승은 제가 하겠습니다. 좋은 승부를 펼쳐봅시다"라며 우승에 대한 강한 자심감을 내비쳤다.

한편 2억원의 상금을 두고 나플라, 루피, 키드밀리가 맞붙는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파이널 무대는 9일 밤 11시에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