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비밀과 거짓말 77회 가출 전노민, 이일화 버리고 첫사랑 김혜선 선택?!

공유
0

[핫 예고]비밀과 거짓말 77회 가출 전노민, 이일화 버리고 첫사랑 김혜선 선택?!

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 77회에서는 신명준(전노민 분)이 집을 차압하는 등 한주원(김혜선 분)에 대한 질투가 끝없는 오연희(이일화 분) 앞에서 짐을 챙겨 가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 77회에서는 신명준(전노민 분)이 집을 차압하는 등 한주원(김혜선 분)에 대한 질투가 끝없는 오연희(이일화 분) 앞에서 짐을 챙겨 가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전노민이 짐을 챙겨 가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 77회에서는 신명준(전노민 분)이 집을 차압하는 등 한주원(김혜선 분)에 대한 질투가 끝없는 오연희(이일화 분) 앞에서 짐을 챙겨 가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비밀과 거짓말' 7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한우정(서해원 분)은 한주원에 대한 질투심으로 집까지 차압한 오연희에게 "만족하세요?"라고 쏘아 붙인다.

하지만 오연희는 "그걸로 부족하지"라며 여유를 부린다. 우정은 "절대 무너지지 않을 거예요"라고 받아치지만 오연희는 시종일관 미소를 지으며 "그래 견뎌 봐"라고 더 심한 압박 의지를 드러낸다.

이어 한우정은 복국집에서 알바를 하는 엄마 한주원을 말린다. 괜찮다는 한주원에게 우정은 "괜찮긴 뭐가 괜찮아. 나 월급 받는다구"라며 주원에게 알바를 그만두라고 설득한다.

한편, 신화경(오승아 분)은 남편 윤재빈(이중문 분)에게 "남자는 힘이 있어야 돼요"라며 꼬드긴다.

이후 재빈은 신명준에게 "두 개 다 잡아야겠어요. 나도"라며 야망을 드러낸다.

그러자 신명준은 신화경에게 "결국 니가 뒤에서 수렴청정이라도 하고 싶어?"라며 화를 낸다.
한편, 윤도빈(김경남 분) 앞에 새로운 여자가 나타나 한우정과의 로맨스에 그늘이 드리운다. 새로 나타난 여자는 "근데 어떡하죠? 나 윤도빈씨 마음에 드는데"라며 도빈에게 매달리기 시작한다.

오연희는 남편 신명준에게 "그 여자랑 당신 딸한테 가버려"라며 한주원과 한우정에게 가라고 히스테리를 부린다. 이에 짐을 챙긴 신명준은 "지금 나가면 다신 안 돌아와"라고 받아친다.

그럼에도 오연희는 "가. 가버려"라고 고함을 질러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신명준이 재벌가 사위 자리를 내놓고 첫사랑 한주원에게 가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비밀과 거짓말' 77회는 7일 밤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