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미글로벌, 행복경영 실천 워크숍 개최… '친밀한 조직문화 구축'

공유
0

한미글로벌, 행복경영 실천 워크숍 개최… '친밀한 조직문화 구축'

동료들과의 소통을 통해 업무 효율성 UP

'행복 경영 워크숍'에서 임직원들이 마주보고 감사인사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사진=한미글로벌이미지 확대보기
'행복 경영 워크숍'에서 임직원들이 마주보고 감사인사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사진=한미글로벌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한미글로벌이 구성원간의 소통을 활성화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한미글로벌은 행복경영에 대한 중요성을 재인식해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행복경영 실천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달 2일부터 건국대학교 쿨하우스 교육연수원에서 진행됐다.

워크숍에서는 HG Way를 통한 나의 행동 변화, 조직 내 동료들과 정서적 관계 형성과 감사하기 등을 주제로 교육을 시행했다.

특히 스마트폰 활용을 통한 위치기반 증강현실 게임을 도입해 서로간의 적극적인 소통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웹툰을 통해 우리의 일상을 연출해보고 행복경영 저해요소의 요인을 분석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관계자는 "올해는 어떤 해보다 한층 다양해진 프로그램으로 구성원들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었다"며, "동료들과의 소통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보다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