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6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유연석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6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유연석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유연석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4년 4월 1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4년 3월 11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4년 4월 1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8년 11월 6일 화요일 운세(음력 9월 29일 임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작은 것을 들여 큰 것을 얻으니 집에 있는 것보다는 나가는 것이 득이다. 마음이 허망해지면 손해. 투기는 삼가라. 자존심을 앞세우면 일이 잘 풀리지 않으니 보다 겸손한 자세가 필요.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여라. 매사는 순리를 택함이 필요하다. 마음이 어질고 행동이 바르니 큰 뜻이 성취되며 동남간에서 귀인을 만나니 재물운과 명예운을 얻는다.

변화적인 것은 무리가 따르는 법이다. 분수에 넘치는 욕심은 허탈에 빠지니 중용을 지키도록 하라. 충고와 조언이 때론 불리할 수도 있다. 예상이 빗나갈수록 안정을 유지하라.


능력을 인정받을수록 신중하고 폭넓게 처신하라. 오후에 술과 도박은 금물. 태평세월로 윗사람과 대작을 하니 이름과 명예운이 따른다. 관리나 사업가는 대길하고 좋은 연분을 맺는다.


도화가 따르니 나가는 것보다는 집에 있는 것이 안정이 된다. 새로운 구상이나 변화를 시도할 때 뜻밖의 행운이 따른다.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며 조급하게 처신하면 손해만 따른다.


사업운의 호조로 멀리서 좋은 소식이 있으니 답답하던 심정이 탁 틔는 오늘. 큰 폭의 변화가 예상된다. 어디를 가나 중심적인 인물로 등장을 하니 판단을 잘하여 진행하면 큰 소득이 따른다.


심리적인 갈등도 따를 때이나 확고한 판단이 서 있으면 계획을 추진함도 무방하다. 경쟁자와 맞서다가는 둘 다 쓰러지는 격이니 자만하지 말고 내일로 미루는 여유도 필요하다.


인정과 은혜 사이에서 결정을 못하고 방랑하니 중요한 면에 결단을 스스로 내리지 못하면 득보다는 손실이 있겠다. 매사에 이론과 실제의 융합이 필요하다.


지혜를 활용하면 큰 득이 따른다. 부화뇌동하지 말고 실질적인 이익을 추구하라. 동료의 의견을 존중하고 평소의 소신을 바탕으로 끌고 나가면 길하다. 귀인의 도움도 받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남양주 하남 이천 여주 광주 곤지암 이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