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신금융협회, 초등학생 120명 대상 금융뮤지컬 공연

공유
0

여신금융협회, 초등학생 120명 대상 금융뮤지컬 공연

여신금융협회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이 초등학교 3~4학년 120명을 대상으로 금융뮤지컬  '와글와글 신나는 신용대모험'을 선보였다. 사진=여신금융협회이미지 확대보기
여신금융협회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이 초등학교 3~4학년 120명을 대상으로 금융뮤지컬 '와글와글 신나는 신용대모험'을 선보였다. 사진=여신금융협회
[글로벌이코노믹 황이진영 기자] 여신금융협회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여신금융협회 회장 김덕수(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이 금융 뮤지컬을 선보였다.

여신금융협회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2일 여신금융협회 1사1교 결연학교인 전북 정읍초등학교초등학교 3~4학년 120명을 대상으로 금융뮤지컬 '와글와글 신나는 신용대모험'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뮤지컬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이 신용카드업권 1사1교 금융교육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업권을 반영하고 금융교육 효과 제고 등을 위해 신규 개발한 체험형 교육컨텐츠다.

특히 이번 뮤지컬은 다소 어렵고 딱딱하게 인식되는 신용지식을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노래·춤 등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극중 주인공들이 그동안 살아오면서 지켜왔던 약속과 신용에 따라 신용의 문을 통과하는 이야기를 통해 신용의 참된 의미와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 줬다는 반응이다.

여신금융협회 김덕수 회장은 "향후에도 금융교육 현장의 의견을 적극반영한 교육컨텐츠의 지속 개선을 통해 금융교육의 원활한 운영과 활성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황이진영 기자 hjyhjy1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