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이벤트, "보험료계산시 영화 티켓·기프트카드제공"

공유
0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이벤트, "보험료계산시 영화 티켓·기프트카드제공"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CJ ONE과 함께 11월 한 달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미래에셋생명이미지 확대보기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CJ ONE과 함께 11월 한 달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미래에셋생명
[글로벌이코노믹 황이진영 기자]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CJ ONE과 손잡고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2일 11월 한 달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에서 제공하는 금융타운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상 보험료를 계산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과 CJ 기프트카드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과 생년월일, 성별 등의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 계산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100명에게 CJ 기프트카드 5천 원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에 가입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CJ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지급한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가성비 높은 보험'이라는 컨셉에 맞춘 저렴한 보험료가 강점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저렴한 보험료 외에도 다양한 할인과 페이백(Pay-back)·멤버십 포인트 제도 등 실질적인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황이진영 기자 hjyhjy1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