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오롱FnC,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 선봬

공유
0

코오롱FnC,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 선봬

코오롱Fn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코오롱FnC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다양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코오롱FnC의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LUCKY CHOUETE)’는 패션 스타일리스트 김윤미와 딸 시우가 함께 론칭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우시우(SIUSIU)’와 손잡고 ‘럭키슈에뜨X시우시우(LUCKY CHOUETTE X SIUSIU)’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럭키슈에뜨만의 독특하고 톡톡튀는 감성과 박시우 양의 손 그림으로 탄생한 슈에뜨 로고 플레이가 특징이다. 박시우 양의 손을 거쳐 색다르게 변형되어 한 층 더 귀엽고, 컬러풀해진 부엉이, 슈에뜨 로고는 파자마와 라운지웨어, 티셔츠 그리고 그 동안 전개하지 않았던 키즈 라인 등에 적용돼 새롭게 디자인됐다.

특히 파자마의 경우, 유니섹스로 제작하여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 라운지 웨어를 표방하며, 상의의 경우 엄마와 딸이 일상에서 커플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좋아 활용도가 높다. 가격은 성인용 8만8000원부터, 키즈용 6만8000원부터다

럭키슈에뜨X시우시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럭키슈에뜨의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인 럭키슈에뜨 스타필드 코엑스점, 고양점, 하남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코오롱FnC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는 모바일 게임인 ‘복싱스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10대 고객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복싱스타는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7월 글로벌 140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이후 19개국 앱스토어에서 인기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주목받고 있는 게임이다.

헤드는 복싱스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샵, 오프라인 샵 등 다방면으로 헤드를 선보인다. 먼저 게임 아이템을 통해 게임 사용자들에게 헤드를 소개한다. 모바일 게임 내 게임 캐릭터가 입을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먼저 개발해 무료로 제공 한다. 이후 순차적으로 모자, 맨투맨, 다운재킷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복싱스타의 인기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한 상품을 선보이며 온라인/오프라인 샵에서 한정 판매하고 있다. 게임 캐릭터인 ‘진’과 ‘엠마’를 뒷면에 프린트한 스웻셔츠 3종과 복싱스타 그래픽이 돋보이는 벤치다운, 캡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해당상품은 코오롱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추후 커먼그라운드 셀렉샵과 원더플레이스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