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멜론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 1차 선예매 실시

공유
0

멜론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 1차 선예매 실시

2차 예매 오는 31일 오후 8시

‘2018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예매안내이미지 확대보기
‘2018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예매안내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가 운영하는 No.1 뮤직플랫폼 멜론은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를 앞두고 29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1차 선예매를 실시한다.

선예매 대상은 멜론 이용권 보유 회원이며, 2차 예매는 오는 31일 오후 8시에 전체 멜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티켓 판매처인 멜론티켓은 빠르고 정확한 예매를 돕기 위해 ‘선예매 대상 확인’ 기능을 도입했다. 멜론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예매 페이지 내 ‘선예매 대상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예매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피케팅’ 성공을 위해 ▲티켓 예매에 앞서 ‘선예매 대상’ 여부 확인 ▲’예매하기’ 버튼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기 ▲공연장 좌석 정보를 미리 확인 후 신속하고 정확한 좌석선택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더불어 미리 확인할 내용으로는 빠른 예매를 위해 멜론 아이디와 비밀번호 미리 확인하기, 최초 1회 본인인증 미리하기, 멜론 티켓 프로세스 숙지하기 등을 꼽았다.

한 해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와 셀러브리티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기회로,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피켓팅에 자신이 없다면 ‘2018 MMA’ 이벤트를 주목하자. MMA 초대권과 카카오 프렌즈 상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