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13번째 스퀘어 매장 진주점 오픈

공유
0

에이스침대, 13번째 스퀘어 매장 진주점 오픈

에이스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에이스침대가 13번째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매장을 진주에 오픈 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는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장으로, 단일 매장 규모에서 볼 수 없는 제품 구성과 체험 제공을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에이스 스퀘어 진주점은 지난 5월 평택점에 이어 13번째로 오픈한 스퀘어 매장이다. 서울, 경기, 강원에 이어 남부지역 최초로 오픈하는 진주스퀘어는 인근에 대형 가전, 가구 매장이 함께 위치해 혼수 등을 준비하는 고객의 경우, 번거롭게 이동할 필요 없이 필요한 제품을 한 번에 둘러 볼 수 있다. 구도심에서 진주혁신도시로 진입하기 위한 교통 요지에 위치한 탁월한 접근성도 장점이다.

에이스 스퀘어 진주점은 지상 4층 총 면적 753㎡(228평) 규모로 입구에 들어서면 에이스침대 신규 TV광고에 등장해 박보검 침대로 눈길을 끌고 있는 신제품 ‘LUNATOⅢ’와 베스트셀러 프레임 ‘VENATO’를 만나볼 수 있다.

2층에는 매트리스 체험 존이 별도로 구성돼 에이스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와 고급형 매트리스 라인인 로얄에이스 제품 등을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진주스퀘어의 매트리스 체험 존은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누워보며, 개인에게 적합한 쿠션감은 물론, 어떤 매트리스가 적합한지 전문가와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는 매트리스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해 획일화된 매트리스가 아닌 개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한다.

3층, 4층에는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2인용 침대와 슈퍼 싱글 및 패밀리침대가 전시돼 있어 가구 구성별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에이스침대 제품 외에도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를 만나볼 수 있어, 공간 컨셉에 필요한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인테리어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침대 구매 후 실제 인테리어에 참고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구성과 매장 내 외장재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한편, 에이스 스퀘어 진주점은 오픈을 맞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로얄에이스 매트리스 구매 시 동절기 필수품 드림랜드 2인용 전기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베개속통, 25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렵이불,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 제품 구매 시 휴식을 돕는 고급 디퓨저를 증정한다.

특히 구매고객 대상으로 에이스침대 모델 ‘박보검 브로마이드’를 한정판으로 추가 증정한다. 오픈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