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경산업, '핼로윈 데이' 맞아 할리퀸·원더우먼 메이크업 제안

공유
0

애경산업, '핼로윈 데이' 맞아 할리퀸·원더우먼 메이크업 제안

애경산업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애경산업은 오는 31일 핼로윈 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코스프레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핼로윈 데이’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매년 인기 있는 코스프레 중 하나는 영화 속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 ‘할리퀸’과 ‘원더우먼’이다. 할리퀸은 파랑과 핑크의 색조 제품을 사용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원더우먼은 깊은 눈매와 윤곽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각 캐릭터의 특징을 알면 메이크업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할리퀸은 캐릭터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파랑과 핑크 색상을 이용한 아이메이크업이 포인트다. 파랑색상과 핑크색상의 섀도를 사용해 눈가에 번진 듯 표현해주고 아이라이너을 이용해 눈 점막을 채워 또렷한 눈매를 표현한다. 루나 라인메이커 7종은 아이, 립, 블러셔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멀티펜슬이다. 쉽게 번지지 않아 눈 밑에 별, 하트 등을 그려 메이크업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입술은 빨간 립스틱을 사용해 입술 전제적으로 발라주고,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이 돋보일 수 있도록 깨끗한 피부표현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은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잡티 및 결점 커버와 톤 보정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얇게 밀착돼 메이크업의 지속력은 높이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원더우먼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윤곽을 강조해 또렷한 이목구비를 표현하는 것이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은 개인의 피부톤, 컨투어링 부위게 맞게 밝은 톤부터 어두운 톤까지 3가지 컬러를 섞어 사용할 수 있으며 뭉침없이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날렵한 눈매로 강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아이브로우를 이용해 눈썹산이 강조될 수 있도록 눈썹모양을 따라 빈틈을 채워 그려주며 브러시를 이용해 눈썹 결을 따라 빗어가며 정리한다. 또한 진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도록 브라운 색상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이에 전체적으로 바르고 골드색상의 펄 섀도를 사용해 눈두덩이 중앙 및 눈 밑에 포인트로 발라 강렬하면서도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빨간 립스틱을 립 브러시에 묻혀 입술 선을 따라 전체적으로 발라주면 번지지 않는 깔끔한 레드립을 완성할 수 있다. 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은 한국인 피부에 어울리는 가을 분위기의 MLBB색상을 담아 자연스러운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