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캐릭터 생성 일정 공개

공유
1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캐릭터 생성 일정 공개

25일 오후 4시부터 로스트아크 공식홈페이지서 다운 가능

스마일게이트는 23일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공개서비스에 앞서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사전 캐릭터 생성 일정을 공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스마일게이트는 23일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공개서비스에 앞서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사전 캐릭터 생성 일정을 공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23일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공개서비스에 앞서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사전 캐릭터 생성 일정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오는 25일 오후 4시부터 로스트아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실행에 필요한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받을 수 있으며 29일 오전 11시부터는 추후 공개서비스에서 플레이 할 캐릭터를 미리 생성해 로스트아크와 함께하는 모험을 한발 앞서 준비할 수 있게 됐다.
로스트아크는 다음달 7일 시작되는 공개서비스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본격적인 여정에 나선다.

한편, 참여만 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칭호, 한정판 카드, 한정판 아바타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로스트아크의 사전예약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이제 약 2주앞으로 다가온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를 완벽하게 준비하기 위해 구성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