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3일 무자(戊子)일 띠별오늘의운세, 협상이 잘 이루어져 자신 뿐 아니라 회사에 도움을 줄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3일 무자(戊子)일 띠별오늘의운세, 협상이 잘 이루어져 자신 뿐 아니라 회사에 도움을 줄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23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업무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자신에게 기회가 왔음에도 알아보지 못하는 것도 당신의 능력부재 입니다.

72년생 : 사람은 모두 각자의 능력에 맞는 자리가있습니다. 더 높은 자리나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자리를 원하는 것은 욕심입니다. 욕심을 부리는 순간 예기치 못한 상황이 벌어지고 능력의 한계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60년생 : 협상이잘 이루어져 계약을 체결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이로울 것이나 계약 전에 계약서를 다시 한 번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계약 체결 후 신뢰를 잃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건강에 대해서 걱정만 하지 말고 어떤 상황인지검진을 받아보셔야 할 것입니다. 더 늦기 전에 시간내야 할 것이며 이상이 있다면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

36년생 : 상대방에 대해 이러 쿵 저러 쿵 말하는것보다 자기 자신에 대해 잘 파악하고 이해하도록 해야 합니다. 자신을 알아야 앞으로 어떻게 처신해야할지 방향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돈을 벌었다 하더라도 관리를 못하면썰물 빠져나가듯 눈깜짝할 사이에 사라지고 말 것입니다. 오늘은 무엇보다 돈 관리를 잘해야 마음이 넉넉해질 것입니다.
73년생 : 혼자의 힘으로 해결하기 힘든 일이라면 직장동료나선배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 요청 시에는 정확히 어떤 도움을 받아야 하는지 명확하게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누구에게나 행운은 찾아옵니다. 다만 언제 어디에서 찾아오는지 알 수 없어 언제나 꾸준하게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노력해야 할 것 입니다.

49년생 : 기대 이상의 목돈이 생기는 날입니다. 쉽게 들어온 돈은 금방 샐 수 있으니 빠져 나가지 않도록 자금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자신의 일은 아니지만 누군가로부터 부탁을받았다면 자신의 일처럼 책임감을 가지고 일을 처리하는 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오늘 처음 만나는 사람이 이성이라면둘만 자리하지 말고 함께 만나는 것을 권합니다. 괜한 오해로 구설을 탈 수 있으며 걱정만 늘어날 것입니다.

74년생 : 대인관계에서 사소한 다툼이나 갈등은 해결될것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관계를 잘 유지하고 지속해 나갈 것인가가 새로운 문제일 것입니다.

62년생 : 설상가상으로 불리한 상황이 만들어 질 수있으나 처신을 잘해 이 상황을 잘 모면한다면 충분한 보상이나 대가를 얻게 될 것이니 노력해 볼 만 합니다.

50년생 : 지금하고 있는 일은 팀원들과 함께 하고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혼자인 듯 맘대로 결정하고 처리한다면 팀원들로부터 외면당하는 것은 물론프로젝트의 결과도 좋지 않을 것입니다.

38년생 : 아랫사람에게건네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큰 위안이 될 수 있습니다. 불안한 마음을 달래주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동기가 될 수 있도록 격려의 한 마디를 건네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그 동안 친구들과의 관계가 서먹했다면오늘은 술자리를 통해 관계를 푸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앞으로 친구들의 도움이 필요할 날이 있을 것입니다.

75년생 : 아무리 다정한 부부일지라도 배우자의 모든부분을 이해해주지 못합니다. 불만이 있다면 참지 말고 대화로 풀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밍을 놓친다면 엉뚱한 일에 불똥이 튈 수 있습니다.

63년생 : 헛된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건강에도 좋습니다. 마음의 상처를 얻을 수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결과를 기다려봐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자신의 목소리를 낮추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귀를 기울이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 할 것입니다. 고집보다 배려가 명분과 실리 모두 챙기는 방법이 될것입니다.

39년생 : 오늘은 당신이 들어줄 수 없는 부탁을 해올 것입니다. 승낙부터 하지 말고 어떤 부탁인지를 듣고 정말 할 수 있다면 도움을 주되 그렇지 않다면정중히 거절하는 융통성을 발휘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일을 하다 보면 마음에 맞는 사람과일을 할 때 일의 능률도 오르는 법이지만 오늘은 당신과 코드가 맞지 않는 사람과 일을 하려니 힘든 하루가 예상됩니다.

76년생 :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잘 풀리지 않아의기소침하거나 방향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용두사미가 되지 않도록 다시 일어나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야할 것입니다.

64년생 : 히든카드한 장은 꼭 남겨두기 바랍니다. 어떤 경우에도 자신의 모든 패를 상대방에게 보여줄 필요는 없습니다. 히든카드 한 장이 당신의 위한 신의 한 수가 되어줄 것입니다.

52년생 : 이상과 꿈을 쫓아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늘은이상보다는 현실을 제대로 보고 현실에 만족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 될 것입니다.

40년생 : 인간관계가 잘 이루어지면 그 자체가 큰재산이 될 수 있습니다. ‘장사는 이문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다’ 라는 말처럼.


뱀띠 89년생 : 능력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배우면됩니다. 하지만 배워야겠다는 마음만 있고 실천하지 않으면 아무런 성과를 내지 못할 것입니다.

77년생 : 누군가와 관계를 억지로 만들려고 하면 오히려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두르지 말고 상대방과 공통점이 무엇인지 먼저 살펴보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도록하세요.

65년생 : 당신의 자리와 경험이 부끄럽지 않은 상사가되어야 할 것입니다. 무책임한 행동은 동료들뿐 아니라 직장에서도 외면당할 수 있으니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53년생 : ‘온고지신’의 실천력으로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기에 적절한 날입니다. 옛 것을익히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것을 창조해 낸다면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41년생 : 생각이 너무 많아지니 선택하기 쉽지 않는날입니다. 선택에 정답은 없지만 머릿속에 얽히고 설킨 실타래를 하나씩 풀어 문제의 본질을 찾아야 선택할수 있을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왠지 일이 잘 풀릴 것 같은 느낌이드는 날입니다. 나름대로의 계획이 있다면 새로운 희망이 보이는 날이니 실패를 두려워 말고 시작하는 것이좋습니다.

78년생 :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있다는 말에서 의미하듯 자만을 가지고 내가 최고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입니다. 나 보다 내 옆의 동료가 더 뛰어나 보일 수 있습니다.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사무실 업무보다 바깥활동을 하는 사람에게조금 더 유리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영업맨이라면 비즈니스 미팅이나 협상 및 계약과 관련한 일이 순조롭게진행되고 성과도 나타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54년생 : 마무리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기대되고 설레고 기분이 좋겠지만 옥의 티가 남지 않도록 세심한 관찰과 배려가 필요한 날입니다.

42년생 : 바깥활동을 할 때는 여느 때와는 다르게외모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첫인상에서 호감을 갖도록 만들어야 비즈니스가 순조롭게 이루어 질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하고자 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의지를 말한다면 걱정하던 일들이 의외로 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실망을 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비즈니스 모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추천 받게것입니다. 분위기에 휩쓸려 그 자리를 수락하는 건 아닌지 잘 판단해 보셔야 할 것입니다. 자신의 상황에서 자신이 충분히 해 낼 수 있는 일인지 보고 결정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67년생 : 오전에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중요한 일이나 결정을 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오후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자존심을 세우다가 얻을 것을얻지 못하게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55년생 : 회사입장에서는 아주 중요한 프로젝트라 직원들간에도의견이 분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과 다르다 하여 부정적인 시선으로 볼 필요는 업습니다. 오늘은 무탈하게 지나가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43년생 : 열정은 샘솟지만 실천하려는 의지가 약합니다. 체력적인 부분이 약해서 그럴 수 있으니 체력이 회복되도록 운동이나 음식을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밝히지 못해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해야 할 말이 있다면 상황을 지켜보고 적절한 시기에 전달해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자영업자라면 상품을 구성할 때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처럼 상품에 대해 겉모양 새를 예쁘게잘 꾸며야 소비자의 반응이 좋음을 인식해야 매출이 올라 갈 것입니다.

68년생 : 업무 진행이 순조롭지가 않아 누군가가 책임져야한다면 당신이 져야 할 것입니다. 책임을 회피하려 잔머리를 굴리거나 한다면 오히려 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56년생 : 한번 의심이 싹트기 시작하면 별일 아닌것도 의심이 되기 마련입니다. 서로에게 신뢰와 믿음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갈 수 있으니위계를 명확히 하고 의사결정자가 정확히 누구인지 분명히 해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많은 대화를 나누다 보면 피곤이 몰려와대화의 핵심을 잃어버리고 동문서답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자리를 일어나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좋습니다.

81년생 : 한 고비 넘겼다고 안심하긴 이릅니다. 곧 다가올 위기에 대비하여 준비를 해 둬야 할 것입니다. 혼자의힘보다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가족에게 관심을 가지도록 하세요. 배우자와 자녀뿐 아니라 떨어져 계신 부모님께도 안부인사를 전하면 좋을 듯합니다. 마음의 편안함이 찾아 올 것입니다.

57년생 : 오늘은 감정기복이 심해 동료들이 의아하게생각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의 생각과는 다르게 행동할 수 있으니 당황하지 말고 자제력을 키워 이상황을 벗어나도록 하세요.

45년생 : 소화기계통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특히 과식이나 폭식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개띠 94년생 : 이상하게도 내가 좋아하는 이성과는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오늘도 같은 상황이 반복 될 수 있지만 오늘은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재물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노력의 대가로 들어오는 재물이니 기분 좋은 날입니다. 하지만 이돈으로 투기나 투자는 하지 않는 것이 돈을 버는 방법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70년생 : 자신의 의견을 상대방에게 강요할 필요는없습니다. 설령 당신의 의견이 옳다 하더라도 상대방에 따라 원하는 것이 다르므로 상대방을 존중해 줘야할 것입니다.

58년생 : 모든 것이 잘 풀리고 잘 될 것이라는 확신을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업무에 임한다면 될 일도 안될 수 있으니 긍정적인 생각을가지고 자신을 믿어보세요.

46년생 : 건강운은 좋으나 사고수가 있으니 한시도방심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특히 넘어져 다치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95년생 : 몸과 마음이 어수선하여 집중이 되지않는 날입니다. 오늘 같은 날에는 일에 집중하는 것보다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83년생 : 자영업자라면 겉으로는 돈을 잘 벌고 있는듯 보이지만 이익보다는 손해 보고 있으니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해 봐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비가 그치고 햇살이 비치면 오색 무지개가비치는 것처럼 습하고 우중충하고 힘든 상황을 이겨내면 새로운 희망이 비춰질 것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59년생 : 작은 실수를 마음속에 담고 있지 말고 빨리잊도록 하세요. 마음속에 담고 있다면 다른 일에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47년생 : 오랫동안 헤어져 지내는 사람과 재회하게되는 날입니다. 반가운 마음으로 융성한 대접을 한다면 상대방도 잊지 않고 보답을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