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뷰티인사이드' 서현진, 류화영에 화풀이?!(7회 예고)

공유
0

[월화드라마]'뷰티인사이드' 서현진, 류화영에 화풀이?!(7회 예고)

안재현, 이다희 마사지에 설렘 지수↑

22일 오후 방송되는 JTBC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 7회에서는 도재(이민기 분) 때문에 심란한 한세계(서현진 분)가 동료 배우인 채유리(류화영 분)와 부딪히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후 방송되는 JTBC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 7회에서는 도재(이민기 분) 때문에 심란한 한세계(서현진 분)가 동료 배우인 채유리(류화영 분)와 부딪히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JT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서현진이 류화영과 부딪힌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JTBC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남기훈) 7회에서는 도재(이민기 분) 때문에 심란한 한세계(서현진 분)가 동료 배우인 채유리(류화영 분)와 부딪히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세계는 도재가 키스 후 연락이 안 되자 까인 걸로 오해하고 갈등한다.

달콤했던 입맞춤도 잠시, 세계는 기대와 다른 도재의 태도에 심란하기만 하다.

이에 세계는 매니저 유우미(문지인 분)에게 "근데 남자가 키스를 해 놓고 안 한척 하는 건 무슨 뜻일까?"라고 물어본다.

"너 연애하냐?"라고 유우미가 돌직구를 날리자 세계는 "연애는 무슨…"이라며 시치미를 뗀다.

하지만 혼자 남은 세계는 연신 휴대폰을 들여다보며 "왜 연락 안 해? 왜 연락 없어? 1시간이나 지났는데"라며 애를 태운다.

세계는 영화 리딩 현장에서 급기야 채유리와 거세게 부딪힌다.
한편, 강사라(이다희 분)는 류은호(안재현 분)와 마트에서 나란히 장을 보게 된다. 집으로 함께 온 은호가 마사지를 해준다고 하자 사라는 "뭐하는 거예요?"라고 쏘아붙인다.

하지만 은호는 "저 이런 거 많이 해봤어요"라며 화장솜으로 사라 얼굴을 마사지를 해준다.

마사지 도중 사라가 "저 이런 거 남한테 얘기 안하는 데"라며 개인적인 이야기를 풀어놓자 은호가 그동안 들어주는 사람이 없어서 안 한 거예요:라고 말한다. 이어 은호는 사라에게 "내가 다 들어 줄게요"라고 덧붙여 설렘을 선사한다.

도재는 다시 만난 세계에게 "난 이런 거 익숙하지 않아요"라며 연애가 불편하다고 의기소침하게 말한다. 이어 도재는 "그래서 말 못했습니다. 내가 그 말을 어떻게 해. 내가 이렇게 엉망진창인데"라고 덧붙이자 세계가 참았던 눈물을 흘린다.

이어 세계는 "그냥 해요. 나도 엉망이잖아"라며 도재에게 다가간다. 그러자 도재는 세계를 포옹하며 키스를 나누어 서로의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한다.

한편, 도재는 김이사(이철민 분)에게 강사라에 관한 소문을 전해 듣는다.

한 달에 일주일 동안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한세계와 그녀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남자 서도재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매주 월, 화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