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오늘저녁' 꼬막정식·짱뚱어탕, 수상한가족 '흑돼지' 위치 어디?

공유
4

'생방송 오늘저녁' 꼬막정식·짱뚱어탕, 수상한가족 '흑돼지' 위치 어디?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순천만 맛집으로 '꼬막정식'과 '짱뚱어탕' 전문점을 소개한다. 또 '수상한가족'으로는 지리산 흑돼지 전문 곡성 맛집을 방문한다.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순천만 맛집으로 '꼬막정식'과 '짱뚱어탕' 전문점을 소개한다. 또 '수상한가족'으로는 지리산 흑돼지 전문 곡성 맛집을 방문한다.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팔도미식로드'로 순천만 '꼬막정식'과 '짱뚱어탕'을 소개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팔도미식로드'와 '수상한 가족', '어서와, 오지는 처음이지?' 등이 진행된다.
이날 '팔도미식로드, 얼마예요?' 코너에서는 명소로 <순천만습지>와 <순천만 국가정원>을 둘러본다. 또 순천만 맛집으로는 '꼬막정식'과 '짱뚱어탕'이 유명한 <순천만정문식당>을 선정했다.

'수상한 가족' 코너에서는 지리산 흑돼지로 유명한 곡성 <바우정육점>을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 오늘저녁'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팔도미식로드]
■ 순천만정문식당
순천만에서 생산되는 꼬막 전문점으로 '꼬막정식'과 '짱뚱어탕'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꼬막정식 1만7000원, 짱뚱어탕 1만1000원, 꼬막비빔밥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492 (지번: 대대동 435)

[수상한 가족]
■ 바우정육점
지리산 특산품 흑돼지 전문점이다. 흑돼지를 직접 키우는 농장을 운영하는 곳으로 정육식당을 겸하고 있다. 무항생제인증을 받은 흑돼지를 취급한다.
-위치: 전남 곡성군 석곡면 석곡로 42-2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