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23일 화요일 탤런트 연극배우 최정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23일 화요일 탤런트 연극배우 최정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최정우 탤런트, 연극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57년 2월 1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57년 1월 18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57년 2월 1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10월 23일 화요일 운세(음력 9월 15일 무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때로는 변화적인 것도 좋다. 명분보다는 실리를 강하게 추구할 때다. 매사가 순탄하나 투자, 투기는 삼가도록. 굳이 뜻을 이루려면 문서운 면에서 구할 것.


혁신적인 변화를 도모하도록 하라. 현실에 안주하면 짜증만 더해질 뿐이다. 보증이나 문서에 신경을 써서 행할 것. 오랜 사귐으로 이성운에 결정적인 행운이 따른다.


선배나 윗사람과 의논하고 협조하면 순조롭겠다. 이사나 변동은 좋으나 경솔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분주한 만큼의 실속은 있을 것이나 과도한 욕심은 친한 벗을 떠나게 한다.


굳건한 의지가 요구된다. 한번 좌절을 하면 회복키 어려우니 난관을 극복하도록 하라. 무엇인가 아쉽고 허탈한 상태이나 오후에는 행운의 시간. 냉정하게 대처할 것.


막연한 것 같으면서도 희망이 보이니 발전이 되어 나간다. 오히려 전화위복의 계기가 된다. 매사에 뜻한 대로 이뤄질 것이나 이성운 관계에선 신중함이 필요하다.


괜한 욕심을 삼가고 대인관계에서 뜻을 구할 것.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면 망신살이 뻗친다. 결정적인 계기에서 행운을 맞으며 재물도 따르나 과음은 삼갈 것. 여유가 필요.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라. 감언이설에 휘말리면 고통만 따른다. 주관을 가질 것. 보증엔 절대 관여치 말라. 가까운 벗의 배신도 우려되니 신중히 처신하도록.


길일이다. 이웃을 포용하여 오늘의 행운을 거두어라. 이성운에도 큰 기쁨이 따른다. 행운의 기회를 갖고 있으니 행동에 신경을 바짝 써서 행할 것. 명예운, 승진운에 기회가 온다.


동북간에서 일을 하면 이익이 크겠다. 동업은 손해를 보며 구설수가 따른다. 안정을 추구해야 매사가 순조로워 진다. 오후에는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