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 서구, 정부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공유
1

광주 서구, 정부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부혁신 우수사례 발굴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서대석)는 지난 19일 청사 2층 대회의실에서 ‘2018년 정부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광주광역시 서구청=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서대석)는 지난 19일 청사 2층 대회의실에서 ‘2018년 정부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광주광역시 서구청=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서대석)는 지난 19일 청사 2층 대회의실에서 ‘2018년 정부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부혁신 우수사례 발굴과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대회는 정부혁신 10개 우수사례를 소개하는 자리가 진행됐다.
대회에서 지난 9월 1차 심사를 통과한 10개 우수사례를 놓고 열띤 경쟁이 펼쳐졌으며 최우수상의 영예는 <청춘발산공작소, 내 일(job) 향해 날다!>를 발표한 경제과에게 돌아갔다.

‘청춘발산 공작소’는 청년 맞춤형 취‧창업 지원공간을 조성하여 안정적인 고용서비스를 제공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서구 일자리 우수 사업이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이번 경진대회를 계기로 정부혁신을 체감할 수 있는 우수사례를 발굴하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주민에게 감동과 신뢰를 주는 사람 중심의 서구를 실현해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