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제주신라호텔, 10월 말 한정 패키지

공유
0

서울·제주신라호텔, 10월 말 한정 패키지

신라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라호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서울 및 제주신라호텔은 가을의 낭만적인 풍경 속에서 따뜻하고 여유로운 야외수영이 가능한 10월 한정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신라호텔의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특가 패키지로, 가을의 끝자락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길 마지막 기회이다.

서울신라호텔은 10월의 마지막 특가 상품인 ‘리워즈 옥토버 스페셜(Rewards October Special)’ 패키지를 출시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투숙 가능한 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과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리워즈 1만 포인트(1박 당)로 구성된다.

특히, ‘리워즈 옥토버 스페셜’ 패키지는 오는 31일을 마지막으로 동계 시즌 휴식에 들어가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쌀쌀한 가을 날씨를 감안해 수온을 32~42도로 유지하며, 모든 선베드에 온열장치를 확충하고, 야외 곳곳에 히터와 난방기를 준비했다.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야외 수영과 함께 울긋불긋한 가을 남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이국적인 야외수영장에서의 영화 같은 휴식과 시그니처 메뉴들이 담긴 ‘리워즈 어메이징 찬스(Rewards Amazing Ch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산전망/1박) △더 파크뷰 조식(2인) △풀사이드바 차돌박이 짬뽕(1회) △리워즈 1만 포인트(1박 당) 제공으로 구성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풀사이드바 홈메이드 피자 및 프리미엄 생맥주 2잔(1회), 디럭스 룸(산전망)이상 투숙 시 △와인파티 2인(1회)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어메이징 찬스’ 패키지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을 리뉴얼 공사에 들어가기 전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소중한 기회이다.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 리뉴얼 공사 후 12월 16일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리뉴얼 공사 기간 동안 어덜트 풀이 전 연령에 개방된다.

신라호텔 모바일 앱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전용 쿠폰을 이용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호텔은 10월 한 달간 모바일 앱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패키지 1만원 할인 쿠폰과 △제주신라호텔 1인 인원 추가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앱 전용 쿠폰은 신라호텔 앱을 다운받은 후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규 가입하신 회원에게는 가입한 다음날(영업일 기준) 일괄 지급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