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방탄소년탄, 서울관광 홍보영상 TV·SNS 공개

공유
0

방탄소년탄, 서울관광 홍보영상 TV·SNS 공개

서울시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서울관광 홍보영상 '나의 서울 플레이리스트'(My Seoul Playlist)를 22일부터 TV,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광고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시에 따르면 이번 홍보영상에서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는 '나처럼 서울에서 너도'(Live Seoul like I do)라는 슬로건 아래 각기 다른 7개의 테마로 서울의 매력을 소개한다.
정국은 '딜리셔스 서울'(Delicious Seoul)에서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을, 지민은 '릴렉싱 서울'(Relaxing Seoul)에서 한양도성길을, RM은 '익스트림 서울'(Extreme Seoul)을 통해 북한산에서 암벽등반을, 진이 맡은 '히스토릭 서울'(Historic Seoul)은 남산봉수대에서 펼쳐지는 전통무술 등을 홍보한다.

또 제이홉은 '한류 서울'(K-Wave Seoul)에서 K-댄스 배우기, K-스타로드에서 자유롭게 춤추는 사람들, 아기자기한 상품을 파는 쇼핑몰 등 한류 문화를 소개한다. 슈가는 '패셔너블 서울'(Fashionable Seoul)에서 자유로운 거리 패션과 문화, K-뷰티 체험을 추천한다. 뷔는 '익스클루시브 서울'(Exclusive Seoul)에서 고급스러운 한복체험과 오감으로 즐기는 프라이빗 한식 다이닝을 소개한다.

이번 홍보영상은 22일 오전 10시 서울시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visitseoul)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온라인뉴스부